CNET Korea뉴스신제품

큐소닉, 전문가용 모니터 '삼성 뷰피니티 S6(S34C650U)' 발매

34인치 와이드 모니터…10비트 컬러 및 sRGB 115% 색역 등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큐소닉이 디자이너와 크리에이터를 위한 고해상도 모니터 ‘삼성 뷰피니티 S6 S34C650U’ 모델을 출시하고, 제품 런칭을 기념하여 15% 할인 및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세일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뷰피니티(ViewFinity)는 ‘뷰(View)’와 ‘무한(Infinity)’의 합성어로 ‘무한한 시청 경험의 가치(The value of infinite viewing experience)’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은 삼성 고해상도 모니터의 특별한 이름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삼성 뷰피티니 S6 S34C650U 모델은 34인치 사이즈에 3,440x1,440p 울트라 와이드 고해상도(UWQHD)를 지원하며, 그래픽 디자이너·디지털 아티스트·영상 편집자 등 제작자가 의도한 대로 콘텐츠를 정확하게 보여줄 수 있도록 명확하고 정밀한 색 표현을 구현한다. 이를 위해 일반 모니터보다 더욱 확장된 최대 10억 개의 색상 지원 및 sRGB 115%의 색 영역을 제공한다.     

뷰피니티 S6 S34C650U 모델은 USB-C 포트를 기본 제공하여 최신 노트북과의 연결성이 강화된 제품이다. 아울러 USB-PD 90W 충전 기능을 지원하기 때문에, USB-C 포트로 노트북과 연결하면 노트북을 충전하면서 작업을 할 수 있는 편리한 기능성을 제공한다.     

본 제품은 스피커가 기본 내장되어 있어 콘텐츠에서 재생되는 사운드를 모니터에서 바로 들을 수 있으며, 스피커를 연결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책상 위 작업 공간을 더욱 넓고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전문적인 작업 환경은 물론 매끄럽고 부드러운 게이밍 경험을 위해 100Hz 고주사율 및 AMD FreeSync 기술을 지원하며, HDR10을 지원하여 이를 지원하는 영상 및 게임 화면에서 더욱 리얼한 색상을 감상할 수 있다.     

큐소닉 관계자는 “삼성 뷰피티니 고해상도 모니터 시리즈는 보다 정확하고 일관된 색 표현이 필요한 디자이너와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삼성전자의 혁신적인 기술과 노하우가 축적된 제품이다. 이번 뷰피티니 S6 출시를 기념하여 15% 할인 혜택 및 신세계 상품권 증정 행사를 준비하였으니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큐소닉은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공급과 마케팅을 통해 고객 분들께 더욱 폭넓은 제품 선택의 기회와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