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에코백스, 하이브리드 로봇청소기 '디봇 X2 콤보' 출시 기념 보상판매 실시

듀얼 자동먼지비움 기능 탑재···최대 50만 원 보상 할인 적용 가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에코백스(ECOVACS)가 업계 첫 하이브리드 모델 ‘디봇 X2 콤보’를 출시하고 해당 기종으로 보상판매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디봇 X2 콤보’는 지난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전자제품 전시회인 ‘CES 2024’에서 관람객들의 높은 호응을 받았으며, 국제 데이터 그룹(International Data Group∙IDG)이 수여하는 글로벌 최고 브랜드 가정용 청소기 혁신 부문 ‘금상’을 수상한 제품으로, 기존 프리미엄 X2 올인원 로봇청소기와 핸디 청소기가 하나의 스테이션에 결합된 업계 최초 첫 하이브리드 모델이다.     

이번에 출시된 X2 콤보의 핵심 기능은 로봇청소기와 핸디 청소기의 각각의 먼지통을 스테이션에서 자동으로 비워주는 ‘듀얼 먼지자동비움’ 기능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한층 강화했다.     

프리미엄 X2 로봇청소기는 8700Pa 강력한 흡입력, 60도 자동 온수 물걸레 세척, 열풍 물걸레 건조까지 프리미엄 올인원 로봇청소기의 장점과 함께 특유의 스퀘어 디자인으로 모서리 청소 커버율을 99.77%까지 끌어올려 사각지대 없는 밀착 청소가 가능하다. 또, 자율 주행 차량에 장착된 것과 동일한 센서인 듀얼-레이저 라이다(Dual-Laser LiDAR)는 210° 시야각으로 10m 거리까지 물체를 감지해 더 정밀한 이동이 가능하다.     

하나의 스테이션으로 연결된 핸디 청소기는 다양한 표면에 활용 가능한 브러시 콤보 세트로 활용성을 높였다. 구성품에 포함된 틈새용, 먼지털이용, 미니 파워, 제로-탱글 네 가지 브러시로 소파나 먼지가 많은 장식장 등 다양한 청소 상황에 따라 알맞게 사용할 수 있으며, 런칭을 기념하여 선착순 250대에 한정 제공하는 스틱형으로 연장되는 파워 헤드 키트를 활용하면 더욱 활용성을 높일 수 있다.     

한편, 에코백스는 ‘디봇 X2 콤보’ 출시를 기념해 20만 원 기본 할인과 함께 ‘일상을 두배로 편리하게’ 보상판매 캠페인도 진행한다. 보상 캠페인은 내달 21일까지 한 달 간 진행되며, 브랜드와 기종에 상관없이 기존에 사용하던 청소기를 반납하면 기종에 따라 최대 30만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출시 기념 할인과 보상판매 혜택을 적용 받으면 최대 50만 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에코백스 디봇 X2 콤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