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김진아 기자) 현대아이티와 사무가구 전문 기업 코아스가 미래 오피스 환경 혁신과 동반 성장을 위한 ‘지속가능 혁신 동반성장 파트너십 협약’을 지난달 25일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현대아이티는 이번 협약을 통해 전국 350개 코아스 대리점망을 활용한 현대아이티 제품의 B2C 판매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양사는 현대아이티의 첨단 IT 기술력과 코아스의 가구 디자인 및 공간 구성 노하우를 결합한 융복합 제품을 공동 개발하고, 효율적인 협업을 위한 '스위블(SWIVEL)' 회의 문화를 함께 정착시키는 등 미래 오피스 환경 혁신을 위한 광범위한 분야에서 긴밀히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또한, 이번 ‘지속가능 혁신 동반성장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급변하는 오피스 트렌드를 선도하고, 고객에게 최적화된 공간 솔루션을 제공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함께 이루어 나갈 방침이다.
장제만 현대아이티 대표는 "이번 코아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각 브랜드가 가진 강점을 효과적으로 융합할 계획이다”라며, “사용자의 용도를 깊이 있게 고려한 기능성과 심미성을 갖춘 제품과 솔루션을 선보임으로써, 현대 오피스 공간 내에서 유연한 협업을 촉진하고 아이디어를 모으는 효과적인 구심점을 마련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