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김진아 기자) 뷰소닉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구글TV 내장 빔프로젝터 홈앤빔(LX60HD) 구매 고객 대상 후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품에 대한 사용 경험을 공유하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 소비자와의 긍정적인 소통을 강화하고자 기획되었으며, 2025년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대상은 뷰소닉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홈앤빔(LX60HD)을 구매한 고객이다.
프로모션 참여 고객 전원에게는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3만 원이 100% 증정된다. 제품 수령 후, 사진 3장 이상과 200자 이상의 사용 후기를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의 상품평란에 업로드한 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연화미디어’를 추가해 1:1 채팅으로 후기를 인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뷰소닉 홈앤빔(LX60HD)은 정품 구글TV가 내장된 빔프로젝터로 리모컨 하나만 있으면 넷플릭스, 디즈니+, 유튜브, 티빙 등 주요 OTT 플랫폼을 직접 실행해 스트리밍 콘텐츠를 즉시 이용할 수 있다. 복잡한 외부 기기 연결 없이도 별도 장치 없이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이와 함께 Wi-Fi와 블루투스 기반의 무선 미러링을 제공하여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등 다양한 기기를 손쉽게 연결할 수 있으며, 1920 x 1080의 Full HD 해상도와 최대 140인치 화면 투사로 생동감 넘치는 영상 경험을 제공한다.
고화질은 물론 색감의 정확도와 화면의 몰입감도 탁월하다. 스포츠 중계나 영화, 게임을 보다 실감 있게 감상할 수 있도록 세밀한 디테일 표현에 최적화하였으며, 밀폐형 광학 설계(Sealed Engine)를 통해 내부 렌즈와 광학 부품을 먼지로부터 보호함으로써 장기간 안정적인 성능을 유지하도록 설계되었다.
뷰소닉 코리아 담당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홈앤빔(LX60HD)을 통해 영화 감상, OTT 스트리밍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라며 "고객의 솔직한 후기를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발전해 나가는 뷰소닉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