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현장에 제피러스 노트북 체험존 운영 및 참여형 이벤트 진행 통해 특별 경품 제공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에이수스가 고성능 라이프스타일 게이밍 노트북 ‘ROG 제피러스(Zephyrus)’와 감각적인 공간으로 주목받는 ‘카페 꼬모윤 서울숲점’과 협업해 오프라인 브랜딩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금일부터 오는 9월 19일까지 약 5주간 서울숲에 위치한 카페 꼬모윤에서 진행된다. 방문객은 고사양 성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제피러스 노트북을 오프라인 공간에서 직접 체험하며, 제품의 디자인과 활용성을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다.
제품 전시와 함께 다양한 온·오프라인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번 협업의 사전 온라인 이벤트는 지난 11일까지 에이수스 ROG 공식 SNS 계정을 통해 1차로 진행됐으며,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카페 꼬모윤’ 아이스 아메리카노 바우처(1인 2잔)가 제공됐다. 현장에서는 ROG Korea 및 comoyoon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제피러스 노트북을 촬영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한 방문객을 대상으로 ‘카페 꼬모윤’의 시그니처 디저트인 ‘까눌레’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현장 운영 상황이나 재고 현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에이수스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게이밍 노트북을 일상 공간에 접목해 사용자들이 제품을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한 새로운 시도”라며, “게이머는 물론 크리에이터, 학생, 직장인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ROG 제피러스의 활용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제피러스(Zephyrus)는 에이수스의 프리미엄 게이밍 브랜드 ROG(Republic of Gamers)의 대표 라인업이다. 강력한 그래픽 성능과 휴대성을 겸비한 고성능 설계를 기반으로 고주사율 디스플레이, 긴 배터리 수명 등을 갖춰 게이밍은 물론 영상 편집, 그래픽 디자인 등 전문 작업에서도 뛰어난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한편, ‘ROG 제피러스 × 카페 꼬모윤’ 협업 관련 자세한 내용은 ROG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