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야마하뮤직코리아, '2026 야마하 그랜드 피아노 페어' 개최

전국 공식 대리점 동시 진행… 야마하 대표 그랜드 피아노 특별가 제공

‘2026 야마하 그랜드 피아노 페어’ 관련 이미지 (사진=야마하뮤직코리아)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야마하뮤직코리아는 2025년 11월 24일부터 2026년 3월 31일까지 ‘2026 야마하 그랜드 피아노 페어’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 세계 피아니스트에게 사랑받아온 야마하 그랜드 피아노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됐다. 지도자와 전공자는 물론 전문 연주자까지, 다양한 음악인이 자신의 연주 스타일에 맞는 모델을 비교하며 최적의 악기를 찾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야마하 그랜드 피아노는 연주자와 깊이 있게 호흡하며 의도와 감정을 섬세하게 담아내는 음색으로 명성이 높다. 상상을 넘어서는 표현력과 풍부한 울림으로 무대를 완성시키며, 오래도록 마음에 남는 깊은 소리를 구현한다.     

이번 페어에서는 ‘CX 시리즈’를 비롯해 ‘GC 시리즈’, ‘SX 시리즈’, ‘GB1K’ 그리고 야마하의 플래그십 콘서트 그랜드 피아노 ‘CFX’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내 구매 고객에게는 야마하 고급 장우산이 제공된다.     

또한 그랜드 피아노를 선택한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전문 연주자가 참여하는 마스터 토크와 미니 콘서트를 통해 악기의 해설과 연주를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방문 상담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야마하 웰컴키트가 증정된다. 이후 야마하 홈페이지에서 설문을 완수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쿠폰이 지급되며, 추가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50만원권이 별도로 주어진다.     

‘2026 야마하 그랜드 피아노 페어’는 전국 야마하 그랜드 피아노 취급 대리점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야마하뮤직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형준 야마하뮤직코리아 건반영업팀 팀장은 “야마하 그랜드 피아노는 연주자의 감정과 표현을 가장 순도 높게 전달하는 악기”라며 “이번 페어를 통해 많은 연주자들이 야마하만의 울림과 표현력을 직접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