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야마하뮤직, ‘봇치 더 락!’ 한정판 기타 사전예약 프로모션 실시

야마하 대표 모델 ‘퍼시피카 611V’를 기반으로 제작된 한정판 기타

야마하뮤직코리아가 인기 애니메이션 ‘봇치 더 락!’과 협업한 한정판 일렉트릭 기타 ‘PAC611V BTR LTD’를 선보이고, 출시를 기념한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야마하뮤직코리아)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야마하뮤직코리아가 인기 애니메이션 ‘봇치 더 락!’과 협업한 한정판 일렉트릭 기타 ‘PAC611V BTR LTD’를 선보이고, 출시를 기념한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모델은 인기 애니메이션 속 걸즈 록 밴드 ‘결속밴드’의 기타리스트 ‘고토 히토리’가 사용한 기타를 실제로 구현한 한정판 모델로, 야마하의 인기 일렉트릭 기타 퍼시피카 ‘PAC611V’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일상 속에서도 결속밴드의 열정적인 무대 에너지를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된 이 제품은 팬과 기타리스트 모두에게 특별한 의미를 전한다.     

‘PAC611V BTR LTD’은 크롬 브릿지 픽업과 블랙 픽가드로 클래식하면서도 강렬한 무대 감성을 담았다. 무광 넥 마감을 적용해 편안한 연주감을 제공하며, 기존 'PAC611H' 모델과 동일한 블랙 바디로 결속밴드의 상징적인 컬러를 완성했다.     

제품 구성은 ‘봇치 더 락!’의 로고 자수가 새겨진 고급 야마하 긱백과 애니메이션 로고가 포함된 오리지널 인증 카드, 헤드스톡 뒷면의 C마크 인쇄로 구성돼 한정판만의 가치를 더했다. 권장 소비자가는 129만 원이다.     

이번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진행되는 사전예약 프로모션에서는 구매 고객에게 4만 원 할인 쿠폰, 악보바다 3만 원 쿠폰, 야마하 기타 액세서리(스트랩 및 피크 세트)가 제공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야마하 데스크톱 앰프 ‘THR10II Wireless’와 무선 송신기 ‘YW10T’ 세트를, 10명에게 야마하 일렉트릭 기타 줄을 증정한다. 프로모션 참여는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가능하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