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가성비의 CPU와 최신 그래픽카드로 완성된 게이밍 데스크탑 새롭게 선보여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엠에스아이코리아는 게이밍 데스크탑 라인업인 ‘MAG Codex’ 시리즈를 코스트코 매장에 입점시키며, 국내 오프라인 유통 채널 확장에 본격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코스트코를 통해 출시한 제품은 ‘MSI MAG Codex R2 A14NVL i5-14400F RTX 5060 게이밍’이다. 고성능을 요구하는 게이머와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겨냥한 이번 라인업은 소비자 접근성을 강화하는 동시에, 브랜드 인지도를 오프라인 시장에서도 견고히 다지기 위한 전략적 시도다.
해당 제품은 Intel Core 5-14세대 14400F, GeForce RTX 5060, DDR5 32GB를 조합해 최신 게임을 안정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저장장치는 1TB, 메인보드는 MSI PRO H610M-E로 설계됐다. 전원부는 MAG A500N-H 파워서플라이, 쿨링 솔루션은 MAG COREFROZR AA13 공랭 쿨러를 적용해 시스템 소비전력과 발열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도록 구성했다.
MSI 관계자는 “코스트코는 다양한 소비층을 확보하고 있는 만큼, 게이밍 데스크탑을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소비자 피드백을 반영해 지속적으로 제품군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MSI는 국내 시장에서 프리미엄 PC 수요가 점차 증가함에 따라, B2C 유통 다변화를 핵심 전략으로 삼고 있다. 대형 오프라인 유통망과의 협력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는 한편, 고성능 PC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MSI 모니터와 데스크탑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와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또는 MSI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