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엔터프라이즈

사운드캣, 온사이드 게이밍과 'RØDE' 프로게임단 스폰서십 체결

2천만 원 상당 장비 지원 및 프로게임단 운영을 위한 후원금 지급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프리미엄 음향기기 유통 전문 기업 사운드캣이 자사가 국내 공식 디스트리뷰션을 맡고 있는 글로벌 음향 브랜드 RØDE(로데)의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온사이드컴퍼니 산하 오버워치2 프로게임단과 ‘네이밍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RØDE는 1967년 스웨덴계 이민자인 피터 프리드먼(Peter Freedman)에 의해 설립된 브랜드다. 현재 호주 시드니 본사의 최첨단 자동화 공장에서 전 제품을 직접 생산, 세계 최고 수준의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     

이번 계약을 통해 기존 ‘ONSIDE GAMING(온사이드 게이밍)’ 오버워치2 프로팀은 1년간 팀명을 ‘RØDE ONSIDE GAMING(로데 온사이드 게이밍)’으로 변경하고, 새로운 명칭으로 국내외 e스포츠 대회 활동을 이어가게 된다.      

사운드캣은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RØDE ONSIDE GAMING’ 팀에 약 2,000만 원 상당의 최신 RØDE 스트리밍 기어를 지원하고, 선수들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훈련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별도의 후원금도 지급할 예정이다.     

사운드캣 관계자는 “RØDE의 장비는 전 세계 창작자들이 인정하는 압도적인 음질과 신뢰성을 갖추고 있다”며, “이번 지원을 통해 ‘RØDE ONSIDE GAMING’ 오버위치2 선수들이 최고의 성적을 거두는 것은 물론, 많은 이들이 RØDE의 혁신적인 오디오 기술을 경험하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