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기가바이트(GIGABYTE)가 엔비디아 지포스 RTX 5070 이상 GPU 또는 노트북, 데스크톱 등 관련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바이오하자드 레퀴엠’ 게임 번들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엔비디아 지포스 RTX 50 시리즈 GPU는 게임 플레이를 한층 끌어올리는 세 가지 핵심 기술을 탑재했다. 패스 트레이싱은 빛의 물리적 거동을 시뮬레이션해 사실적인 실시간 3D 그래픽을 구현한다. 여기에 NVIDIA의 뉴럴 렌더링 기술과 함께 DLSS 4는 AI 기술 기반 프레임(FPS)를 향상 및 지연 시간 감소, 이미지 품질 개선을 지원하며, NVIDIA Reflex는 시스템 지연을 최소화해 즉각적이고 정밀한 조작을 가능하게 한다.
기가바이트는 다양한 빌드 스타일과 성능 요구에 맞춘 폭넓은 쿨링 솔루션을 그래픽카드 라인업에 제공한다. 워터포스(WATERFORCE) 수랭 시스템은 지포스 RTX 5090 및 RTX 5080 모델을 대상으로 일체형과 워터 블록 방식으로 제공되며, 고부하 환경에서도 탁월한 방열 성능과 정숙성을 구현했다.
플래그십 라인업에서는 하이퍼버스트 쿨링 시스템, 분리형 PCB 레이아웃, 콤팩트한 크기를 결합한 AORUS 지포스 RTX 5090 인피니티를 선보이며, 하이엔드 게이밍 환경을 위한 공기 흐름 효율과 발전된 폼팩터 기준을 새롭게 제시한다.
이번 번들 프로모션은 AI 게이밍 노트북과 게이밍 데스크톱 제품군에도 확대 적용된다. AORUS MASTER 16, GIGABYTE AERO X16, GAMING A16 PRO AI 게이밍 노트북은 지포스 RTX 5070 이상 노트북 GPU와 윈드포스 인피니티 쿨링 시스템을 탑재했으며, 성능 및 시스템 제어를 지능적으로 지원하는 전용 AI 에이전트 GiMATE를 제공한다. 데스크톱 제품군에서는 AORUS PRIME 5 및 일부 PRIME 3 게이밍 데스크톱이 전반적인 시스템 쿨링 솔루션과 폭넓은 확장성을 갖춰 안정적인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3월 16일까지 행사 대상 기가바이트 그래픽카드, AI 게이밍 노트북 및 게이밍 데스크탑을 구매한 고객은 27일부터 4월 16일까지 게임 활성화에 사용할 수 있는 바이오하자드 레퀴엠 스탠더드 에디션 교환 코드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과 참여 제품, 자격 요건은 기가바이트 엔비디아 RTX 50 시리즈 캠페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