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코웨이 공기청정기,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선정 

정수기 부문 21년 연속 1위, 공기청정기 부문 17년 연속 1위, 비데 부문 17년 연속 1위

코웨이 멀티액션 공기청정기 (사진=코웨이) 

(씨넷코리아=권혜미 기자) 코웨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9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에서 1위로 선정됐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소비생활과 밀접한 각 산업군의 제품·서비스·기업 브랜드 경쟁력 등을 측정하는 지수다. 약 1만여 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21년 연속 1위, 공기청정기 부문 17년 연속 1위, 비데 부문 17년 연속 1위에 올랐다. 

특히 코웨이 공기청정기는 공기 순환 기능 및 인공지능을 탑재해 청정 효율을 최적화하고 사용 편의성을 높인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는 설명이다. 또 주거환경과 생활패턴에 따른 맞춤형 케어 솔루션을 제공한 점도 호평받았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코웨이가 오랜 시간 소비자들로부터 인정받을 수 있었던 것은 물과 공기에 대한 차별화된 전문성을 바탕으로 신뢰를 쌓아온 결과”라고 말했다.  

권혜미 기자hyeming@cnet.co.kr

친절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