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CES 2019] 코웨이 전기레인지·온열 안마의자 눈길 

온열볼 기술과 한방의학을 접목시킨 ‘한방온혈 안마의자’를 소개하고 있다.

(씨넷코리아=권혜미 기자)

코웨이는 오는 11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CES 2019’에서 ‘워터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와 ‘스마트 청정 전기레인지’ 등을 전시해 관람객의 눈길을 끌었다. 

워터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는 정수기와 전기레인지를 합친 제품이다. 음식을 조리할 때 정수된 물을 파우셋을 통해 전기레인지에서 급수가 가능하게 한다.. 조리 종류에 맞춰 물의 양이 자동으로 조절된다. 

코웨이 모델들이 ‘워터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왼쪽)’와 ‘스마트 청정전기레인지(오른쪽)’를 소개하고 있다.

스마트 청정 전기레인지는 후드와 전기레인지를 더한 제품이다. 제품 후면부의 일체형 후드가 조리 중 발생하는 냄새 및 유해가스를 바로 흡입하여 주방공간을 더욱 쾌적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스마트 청정 전기레인지는 가열과 후드 작동, 음식 레시피에 대한 정보를 제품 전면부 스마트 패널을 통해 제공하고, 스마트 패널에서 컨트롤이 가능하도록 했다.

코웨이는 CES 2019에서 ‘코웨이 한방온혈 안마의자’도 최초 공개했다. 한방온혈 안마의자는 한국 전통의학에서 많이 활용하는 혈 자리(경혈) 주변을 마사지하는 기법을 활용하는 제품이다. 

이해선 코웨이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코웨이가 지닌 기술력과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국내를 넘어 세계 웰빙 가전 트렌드를 선도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권혜미 기자hyeming@cnet.co.kr

친절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