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치후360 S9 Max 로봇청소기, 빅스마일데이 특가 혜택

물걸레청소와 함께 흡입 청소 가능 물걸레 겸용...소음 최소화

이베이 빅스마일데이 행사 포스터(사진=지마켓 옥션)

(씨넷코리아=김태훈 기자) 국내 소비자 누적 후기 5천건 이상의 로봇청소기 브랜드 치후360이 오는 10일부터 진행되는 이베이 빅스마일데이 행사에 참가해 특가 혜택을 제공한다.    

치후360은 이번 빅스마일데이 행사를 통해 치후360의 2021년형 로봇청소기 치후360 S9 Max의 할인 판매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치후360 S9 Max 로봇청소기의 경우, 국내 소비자 누적 후기 5,000건 이상의 로봇청소기 브랜드 치후360에서 2021년형으로 출시한 최신 신제품으로 물걸레청소와 함께 흡입 청소가 가능한 물걸레 겸용 로봇청소기이다.    

특히 저소음 관련 특허기술을 보유한 치후360의 이중방음 구조 설계를 통해 최소한의 소음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며, 이를 통해 층간소음과 함께 소리에 민감한 반려동물이나 육아 시에도 걱정없이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흡입력의 경우, 전작인 S9 대비 약 20% 상승한 2,650Pa의 최대흡입력을 제공한다. 다년간 쌓아 온 로봇청소기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집안 청소에 최적화된 흡입력을 고려해 설계되었다. 2650Pa의 최대 흡입력을 통해 소음 문제 없이 집안의 먼지나 머리카락 등의 이물질을 흡입 가능하며, 쇠구슬까지 흡입 가능한 강력한 파워를 제공한다.    

로봇청소기의 기본기를 책임지는 센서의 경우에는 차세대 레이저 센서 방식인 LDS센서와 함께 초음파 장애물 감지센서가 탑재됐다. LDS센서를 통해 집안의 구조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파악 가능하며, 이와 함께 초음파 장애물 감지센서가 탑재되어 낮은 구조물이나 투명 장애물까지 감별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그밖에 5200mAh의 대용량 리튬이온 배터리가 탑재되어 90평 공간의 대형 평수도 한번에 청소 가능하며, 일반 물통이 아닌 전자식 물통이 탑재되어 충전 중 누수 방지는 물론 바닥 상태에 따라 물걸레의 물 양을 조절할 수 있다.    

또한, 손쉬운 사용성을 제공한다. 공식 APP을 통해 예약 청소 및 청소금지구역 등을 설정할 수 있으며, 누구나 손쉽게 조작 가능하도록 기본 리모컨이 제공되어 스마트폰 조작이 어려운 부모님 세대도 손쉽게 이용 가능하다.    

한편, 치후360 S9 Max 로봇청소기의 구매를 희망하는 경우, 10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베이 빅스마일데이 행사를 통해 지마켓과 옥션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김태훈 기자ifreeth@cnet.co.kr

IT를 좋아하는, 넓은 마음을 가진 행복한 낙천주의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