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샤오미, 가성비 앞세운 '스마트 공기청정기 4 프로' 선봬

국내 1호점 ‘샤오미 라이트 스토어’에서

샤오미 스마트 공기청정기 4 프로(사진=샤오미)

(씨넷코리아=김나래 기자) 가성비를 강조한 제품으로 국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샤오미가 2021년 국내 1호점을 정식 오픈, 신제품 ‘샤오미 스마트 공기청정기 4 프로(Air Purifier 4 Pro)’를 출시해 화제다.    

미세먼지 차단과 쾌적한 환경을 추구하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공기청정기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한편, 합리적인 가격에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 샤오미 공기청정기 4 프로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젠 공기도 스마트하게 케어라는 슬로건을 강조하며 출시된 샤오미 공기청정기 4 시리즈는 특히 기능에서 높은 효율을 자랑하고 있다. 고효율 정전기 기술이 적용된 멜트블로운 PP 섬유를 사용해 풍부하고 깨끗한 공기를 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0.3mm 미세한 크기의 입자가 99.97% 여과되는 음이온 청정 기능을 도입했다. 미세먼지, 반려동물의 털, 꽃가루, 먼지, 담배연기 등 실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생활 오염에 탁월하다. 외에도 40㎡의 면적을 15분만에 정화할 수 있으며, 분당 정화 공기는 최대 8,330L다. 또한 360도 전 방향 공기 흡입이 가능하다.    

또한 공기청정기 필터는 1년에 1개 만으로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으며, 필터 교체의 경우 샤오미 어플리케이션(Mi Home)과 연동하여 관리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음성 제어 지원으로 스마트한 관리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눈길을 사로잡는 깔끔한 디자인까지 더해져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샤오미의 첫 국내 매장인 ‘샤오미 라이트 스토어’에서는 신제품인 샤오미 공기청정기 4 시리즈를 비롯, 스마트폰, 스마트 워치, 무선 이어폰, 스마트 패드, 무선 진공청소기 등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아울러 샤오미와 공식 파트너스 계약을 맺고 있는 IT 전문 유통 기업 ‘대원 CTS’는 온·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나래 기자natalie@cnet.co.kr

새롭고 기발한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