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 TWS 무선 이어폰 3종, 게이즈샵 론칭

아디다스 TWS 무선 이어폰 3종 국내 선봬···14만9천 원부터 시작

(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셀렉트샵 게이즈샵(GAZESHOP)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 TWS 무선 이어폰 3종을 게이즈샵 전 매장을 통해 론칭한다고 7일 밝혔다.

아디다스 TWS 이어폰 Z.N.E.01(사진=아디다스)

아디다스 TWS Z.N.E.01은 활동적인 생활을 위해 설계됐다. 세련되고 단순하며 매력적인 사운드와 쉬운 핏으로 일상 생활에서 리듬을 찾을 수 있습니다. 땀에 강하고 생활 방수가 돼 비오는 날 산책을 하거나 체육관에서 힘든 운동을 할 때 음악을 계속 들을 수 있다.

아디다스 TWS 이어폰 Z.N.E.01 ANC (사진=아디다스)

아디다스 TWS ZNE 01 ANC 무선 이어버드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은 몰입형 사운드를 통해 집중하고이동하는 순간에 연결할 수 있다.하루 종일 착용할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과 편안함, 일상적인 출퇴근길 또는 운동시에도 완변한 사운드트랙을 재생한다.

아디다스 TWS 이어폰 FWD-02 SPORT (사진=아디다스)

아디다스 TWS FWD-02 SPORT는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인체공학적 설계로 이동 중에도 무선 이어버드를 제자리에 고정한다. 항상 반응이 빠른 사용하기 쉬운 직관적인 컨트롤로 땀에 강하다.

아디다스 TWS 무선 이어폰은 소비코AV를 통해 국내 공식 수입되며,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센터 및 게이즈샵 현대백화점 판교점, 갤러리아 명품관 압구정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등 전국 9개 게이즈샵 오프라인 매장과 게이즈샵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아디다스 TWS Z.N.E.01이 14만9천 원 아디다스 TWS 이어폰 Z.N.E.01 ANC이 27만4천 원 아디다스 이어폰 TWS FWD-02 SPORT가 24만7천 원이다. 

홍상현 기자willy@cnet.co.kr

재미있는 IT 소식, 윌리 기자가 전달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