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자동차

애스턴마틴, 한국 고유 색 담은 'DBX707 태극 에디션' 출시

태극기에 사용된 블루, 레드, 화이트, 블랙 컬러의 4가지 에디션 모델 공개

애스턴마틴 'DBX707 태극에디션' 공개 현장 이미지 (사진=기흥 인터내셔널)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애스턴마틴이 국내 판매를 시작한 SUV ‘DBX707 태극 에디션’ 세부 내용을 20일 발표했다.

태극 에디션은 태극기에 사용되는 빨강, 파랑, 흰색, 검정 4가지에 해당하는 이온 블루, 리퀴드 크림슨 레드, 제니스 화이트, 오닉스 블랙 컬러가 적용된 DBX707 모델이다. 익스테리어 컬러 외에 애스턴마틴이 엄선한 인테리어 및 스포츠 드라이빙이 강조된 옵션이 적용된 에디션 모델이다.      

인테리어는 스포스 드라이빙 성능을 강조하기 위해 듀오톤 테마를 선택했으며 메인 컬러는 카퍼 및 다크 나이트를, 서브 컬러는 실버, 초콜릿, 레드, 하바나를 따로 적용해 차별화시켰다.      

애스턴마틴 공식 수입원 애스턴마틴 서울은 태극 에디션 공개를 기념해 출시 행사에서 패션 브랜드 ‘라이(Lie)’의 이청청 디자이너의 태극 컬렉션을 공개했다. 애스턴마틴 대치전시장서 태극 컬렉션을 선보이는 콜라보 런칭쇼를 진행, 수묵 크로키로 명성을 얻은 석창우 화백이 태극을 주제로 런웨이에 작품 제작을 시연했다.      

애스턴마틴 DBX707은 최고 출력 707마력(PS), 최대 토크 900Nm의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는 SUV다. DBX 최상위 모델로 애스턴마틴 스포츠카 정체성을 상징하는 최고의 정밀도, 다이내믹 성능, 드라이버 일체감을 제공한다.      

DBX707 태극 에디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애스턴마틴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