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콘텐츠

더함, 구글TV 출시 기념 '브랜드 위크' 진행

행사 제품 구매 시 네이버페이 6% 적립

(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더함이 4일 2023년형 구글TV 출시 기념으로 4일부터 10일까지 7일간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브랜드 위크에서는 하이클래스 게이밍 TV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우버기어(UG551QLED, UG651, UG751QLED)를 최대 44%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행사 진행 제품 구매 시 네이버 페이 6% 적립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우버기어(UBER GEAR)는 HDMI 2.1 48Gbps 포트를 2개 제공해 콘솔기기를 동시 연결할 수 있다. 최대 48Gbps 데이터 전송이 가능하며, RGB 4:4:4 10Bit를 지원해 4K 화질을 제공한다.

돌비 비전 IQ, HDR10, HDR10+, HLG 등 다양한 HDR 형식을 지원해 사실적인 색감을 표현한다. Wide Color Gamut 기술로 색 재현율을 높여 실제와 같은 색감을 만나볼 수 있다.

우버기어는 120Hz 프레임 레이트로 움직임을 구현하고, MEMC 기능을 지원한다. 제품 뒷면에 서브 우퍼가 내장되어 있고, 돌비 애트모스를 지원해 게임 속 사운드를 입체적으로 즐길 수 있다.

더함은 자체 연구를 통해 더함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 더함 케어 플러스(theham Care+)를 제공하고 있다.

더함 브랜드 위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더함 공식 온라인몰과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함 브랜드 위크 이미지 (사진=더함)

홍상현 기자willy@cnet.co.kr

재미있는 IT 소식, 윌리 기자가 전달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