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인스타360, 가볍고 안정적인 스마트폰 전용 AI 짐벌 '플로우' 선봬

빌트인 셀피스틱, 삼각대, 보조 배터리 합친 올인원 '크리에이티브 툴' 뛰어난 편의성 눈길

인스타360 플로우 스마트폰 짐벌 제품 이미지 (사진=인스타360)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액션캠·360도 카메라 제조사 인스타360이 29일 스마트폰 전용 AI 짐벌 제품인 ‘인스타360 플로우’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인스타360 플로우는 역대급 AI 트래킹 기술을 탑재한 스마트폰 짐벌로서 타깃을 정확히 트래킹하며 3축 안정화 기능으로 놀랍도록 스무스한 샷을 선사한다. 또한 빌트인 셀피스틱, 삼각대, 보조 배터리까지 탑재해 크리에이터들이 필요한 모든 툴을 탑재한 올인원 짐벌로서 뛰어난 편의성을 제공한다.     

또한 이 제품에 탑재된 AI 트래킹 기술 ‘심층 트랙 3.0’은 실시간으로 타깃을 팔로우하고, 자유롭게 회전하여 타깃의 움직임을 포착하고, 자동으로 프레임까지 조정해 주는 등 놀라운 기능들도 갖췄다.      

여기에 인물 재식별 기능은 타깃이 장애물에 잠깐 가로막혀 사라지더라도 나타난 후에 즉시 포착하여 트래킹을 이어가며, 올앵글 트래킹은 타깃의 모양이 변형되더라도 지속적으로 트래킹해준다.     

인스타360 플로우 독립형 제품에는 마그네틱 폰 클램프, 충전 케이블, 그립 커버 및 보호 파우치도 포함됐다. 이 제품은 공식 스토어 및 현지 수입사를 통하여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19만9천 원이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