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스틸시리즈, 롤링스톤 2023 오디오 어워즈서 '베스트 게이밍 헤드셋·스피커' 선정

아크티스 노바 프로 무선 헤드셋, 아레나7 스피커 제품 나란히 수상

스틸시리즈 제품 2종이 롤링스톤 2023 오디오 어워즈에서 베스트 게이밍 헤드셋 및 스피커 부분에 선정됐다. (사진=스틸시리즈)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가 미국 음악 전문지에서 진행하는 ‘롤링스톤 2023 오디오 어워즈’ (Rolling Stone 2023 Audio Awards)에서 베스트 게이밍 헤드셋, 베스트 게이밍 스피커 부분에서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롤링스톤 2023 오디오 어워즈 베스트 게이밍 헤드셋으로 선정된 제품은 스틸시리즈의 아크티스 노바 프로 무선 헤드셋이며, 베스트 게이밍 스피커로는 스틸시리즈의 아레나7이 선정됐다.

롤링스톤 평가단은 “노바 프로 무선의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은 격렬한 게임, 세션 중 키보드와 마우스 클릭 소리가 들리지 않을 정도이고, 테스트한 게이밍 헤드셋 중 최고의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라고 평가했다.

한편, 이혜경 스틸시리즈 한국 지사장은 “스틸시리즈의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가 세계적으로 유명한 어워즈에서 수상한 것은 고도의 기술력과 더불어 많은 게이머 분들의 지지와 성원이 있었기 때문이라 생각한다”라며 “앞으로 더 많은 게이머들에게 승리의 영광을 안겨줄 수 있는 더욱 프리미엄화된 게이밍 기어를 개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회를 밝혔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