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콘텐츠

페이커가 쓰는 헤드셋···스틸시리즈, '아크티스 노바 프로 무선' 브랜디드 영상 오픈

프로게임단 T1 소속 ‘페이커’ 이상혁 선수가 실제 사용 모습과 솔직 리뷰 내용 담겨

스틸시리즈가 프로게임단 T1 소속 '페이커'의 '아크티스 노바 프로 무선' 헤드셋 브랜디드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스틸시리즈)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가 프로게임단 T1과 함께 ‘‘페이커’ 이상혁 선수가 실제 착용하는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노바 프로 무선(Arctis Nova Pro Wireless) 브랜디드 영상을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스틸시리즈 X T1의 ‘페이커’ 선수 아크티스 노바 프로 무선 브랜디드 영상은 4월 25일 T1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다. ‘페이커’가 영상에서 소개한 제품 구매를 원하는 팬들을 위해 영상 더 보기 코너를 통해 12%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브랜디드 영상에서 소개된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노바 프로 무선은 T1 ‘페이커’ 선수가 실제 사용하고 있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T1 ‘페이커’ 선수는 이번 영상에서 제품에 대한 솔직 리뷰, 사용방법 등을 소개했다. 또한, 실제 경기장에서 제품을 사용하는 것처럼 자신만의 세팅 방법을 공개했다.      

스틸시리즈는 세계 최고 프로게임단 T1의 공식 헤드셋 파트너사로 프로모션 외에도 게임 생태계 발전을 위해 다양한 협업을 T1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이혜경 스틸시리즈 코리아 지사장은 “T1 최고의 선수 ‘페이커’가 착용하는 아크티스 노바 프로를 소개하고 싶어 이번 브랜디드 영상을 기획했다”라며“이번 브랜디드 영상으로 아크티스 노바 프로 무선이라는 제품을 많은 게이머들이 인지하고, 스틸시리즈 X T1과 승리의 영광을 함께하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