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콘텐츠

니콘, 본격 여름 시즌 맞이 6월 온라인 니콘스쿨 커리큘럼 오픈

김철 작가, 엘란비탈 박성욱 작가, 사진의 색감, 촬영, 설정, 활용법 소개

온라인 니콘스쿨 6월 커리큘럼 이미지 (사진=니콘이미징코리아)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알찬 강의로 가득한 6월 온라인 니콘스쿨 커리큘럼을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달은 김철 작가, 엘란비탈 박성욱 작가와 정인성 작가의 수업으로 준비됐다. 먼저 주간 강의를 맡은 김철 작가는 초급자를 위한 ‘촬영모드(M,A,S,P)는 과연 어떻게 결정해야 하는 것인가!’와 중급자를 위한 ‘사진의 색감! 어떻게 결정하고, 관리해야 하는가?’ 강의를 통해 장르별 적합한 촬영모드 활용법은 물론 색공간과 화이트밸런스 픽처컨트롤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엘란비탈 박성욱 작가는 저녁 강의를 맡아 초중급자가 함께 들을 수 있는 ‘하이키 로우키 사진’과 중급자를 위한 ‘DR과 계조, HDR 사진’ 강의를 준비해 각 사진 별 촬영, 설정, 활용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니콘스쿨에서 처음으로 얼굴을 알리는 정인선 작가는 국내외 모터스포츠 현장에서 활동하는 포토그래퍼로, ‘모터스포츠와 사진’ 이라는 주제로 모터스포츠를 소개하고 생생한 현장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저녁 강의를 준비했다.

온라인 니콘스쿨 담당자는 “무더운 여름을 앞두고 선명하고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초중급자 대상의 다양한 카메라 기능 사용법과 촬영법에 대한 강의들을 준비했다”며 “특히나 뜨거운 여름과 잘 어울리는 모터스포츠 주제의 강의도 새롭게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온라인 니콘스쿨은 니콘이미징코리아에서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사진∙영상 교육 프로그램으로, 모든 강의는 사전 신청 없이 누구나 무료로 들을 수 있다. 수강을 원하는 고객은 강의 시간에 니콘이미징코리아 유튜브 채널에 접속하면 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내 니콘스쿨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