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배달 앱도 알뜰하게···샵백코리아, 요기요 입점 기념 캐시백 이벤트 선봬

샵백코리아를 경유해 ‘요기요’에서 결제하면 조건에 따라 풍성한 현금 캐시백 제공

(씨넷코리아=정하정 기자) 쇼핑 경유 플랫폼 샵백코리아가 배달앱 ‘요기요’ 신규 입점을 기념해 8월 한 달간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샵백코리아를 경유해 ‘요기요’에서 음식 배달, 요기배달, 포장 서비스 등을 결제하면 조건에 따라 현금 캐시백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요기요 신규 고객이라면 최대 1만 원의 캐시백을 ▲요기요 기존 고객이라도 3만 원 이상 결제 시 5천 원 캐시백을 ▲ 요기요 ‘배달비 무료’ 구독 서비스인 요기패스X 구독 시에 5천 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으며 ▲샵백 첫 구매로 8월에 요기요 주문 시에는 1만 원 보너스 캐시백을 추가 적립할 수 있다.      

양인준 샵백코리아 지사장은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배달앱 ‘요기요’로 사용자들이 캐시백 혜택을 더욱 일상화하고 알뜰한 소비습관을 더욱 강화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며 “본격적인 휴가철이지만 고물가 속에서 기록적인 폭염까지 겹쳐 여행 대신에 시원한 에어컨 아래서 맛있는 음식을 주문해먹는 ‘집콕’족이 늘고 있다. 이번 이벤트로 더욱 즐겁고 실속 있는 배달 경험을 누리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본 이벤트는 앱 전용 이벤트이며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하정 기자ash@cnet.co.kr

다양한 IT 분야의 이야기를 전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