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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코리아, 'QM6' 가격 대폭 인하···더블 '밸류 업' 전략 가속화

QM6 LPG 최대 390만 원 할인 비롯한 9월 판매 조건 내걸어

르노코리아 QM6 차량 이미지 (사진=르노코리아자동차)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이하 르노코리아)가 9월을 맞아 선보인 통합형 고객 경험 프로그램 르노 익스피리언스로 Value up(밸류업) QM6 판매 가격을 최대 200만 원 인하한 가운데, 기존 2024년형 QM6 LPG 모델에도 최대 390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여기에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연계한 차량 내 주문 결제 시스템, 인카페이먼트의 가맹점 확대로 고객 편의를 향상시켰다.

르노코리아는 새로운 외관 디자인에 편의사양을 업그레이드하고 The New QM6로 선보인 2024년형 QM6 LPG 모델을 9월 한 달간 최대 390만 원의 혜택을 담아 판매한다. 여기에는 2024 QM6의 트림 별 특별 최대 할인 170만 원과 전시장 특별 프로모션 대상 차량 120만 원 할인, 구매 이력에 따라 제공되는 재구매 혜택 최대 100만 원이 포함된다.

특히, 9월 구매 고객은 재구매 혜택 범위 확대가 적용되어 기존에 본인과 배우자의 구매 이력만 인정되던 재구매 혜택이 부모, 배우자의 부모, 자녀, 자녀의 배우자 구매 이력까지 반영된다. 또한, 9월 판매 조건에 따라 1회 재구매 기준 SM6 TCe 300은 최대 340만 원, XM3 E-TECH 하이브리드는 최대 190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황재섭 르노코리아 영업 및 네트워크 총괄 전무는 “르노코리아가 새롭게 선보인 Value up에 평소보다 두 배 이상 많은 고객들께서 전시장에 방문하며 큰 관심을 보여 주고 있다”며 “많은 고객들의 관심으로 일부 최대 혜택 차량은 재고 제한이 있을 수 있어 관심있는 고객께서는 가까운 르노코리아 전시장을 방문하시어 르노코리아가 준비한 국민가격 혜택을 최대로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르노 익스피리언스 Value up으로 인카페이먼트(In-Car-Payment) 서비스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개선과 함께, 전국 약 3천 곳의 프랜차이즈 카페 및 식음료 매장 등이 추가되며 고객 편의를 대폭 높인다. 

르노코리아 인카페이먼트는 이지커넥트 시스템이 장착된 차량 내에서 주문과 결제는 물론 상품 수령까지 가능한 간편 결제 시스템이다. 고객은 식음료점, 편의점, 주유소, 주차장 등 약 1만여 곳의 인카페이먼트 가맹점의 상품을 차량 스크린을 통해 주문하고 결제할 수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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