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브라더코리아, G마켓 빅스마일데이 참여···복합기·토너세이브 할인

G마켓·옥션 사전 등록 고객 대상 특별 혜택 제공

브라더코리아가 G마켓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사진=브라더코리아)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이하 브라더코리아)는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G마켓과 옥션에서 진행되는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잉크젯 라인의 ‘4세대 무한잉크복합기’ 5종과 흑백 레이저 라인의 ‘토너세이브 시리즈’ 2종 등 브라더 인기 모델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가정의 달을 맞아 수요가 높은 제품을 중심으로 대표 품목을 구성했다.

먼저, 4세대 무한잉크복합기는 다양한 비즈니스 환경에 적합한 스펙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더욱 빨라진 인쇄·복사·스캔·자동 양면 인쇄 속도를 자랑, 1장당 인쇄 비용을 7.99원 으로 낮춰 운영 비용 부담을 줄였다.

레이저 라인의 토너세이브 시리즈 역시 빠른 작업 속도 및 합리적인 유지 비용을 자랑한다. 브라더의 레이저 기술력을 바탕으로 분당 최대 34ppm의 고속 출력이 가능하다. 또한 총소유비용(TCO, Total Cost of Ownership)을 기존 동급 자사 레이저 프린터 대비 약 59% 절감한 것이 특징이다.

브라더코리아는 G마켓·옥션 사전 등록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6일까지 관심고객으로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4세대 무한잉크복합기 구매시 사용 가능한 5천원권 쿠폰 및 토너세이브 전용 토너(TNB026) 1개를 증정한다. 또한 베스트 리뷰를 남기는 고객 50명에게는 브라더 캐릭터 라벨프린터를 제공한다.

브라더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4세대 무한잉크복합기와 토너세이브 시리즈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빠른 출력 속도와 경제성을 갖춘 두 제품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