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김진아 기자) 삼성전자가 글로벌 주요 랜드마크에서 '삼성 비전 AI(Vision AI)' 옥외광고를 통해 'AI TV=삼성' 입지를 굳히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삼성 비전 AI 옥외광고는 미국 뉴욕 타임스 스퀘어(Times Square),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Piccadilly Circus), 중국 상해 홍이 인터내셔널 플라자(Hongyi International Plaza) 등에서 진행중이며, 올해 말까지 진행된다.
삼성전자는 글로벌 주요 거점에 삼성 비전 AI 옥외광고를 집행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광고 영상에서는 삼성 TV의 AI 기능인 클릭 투 서치(Click to Search), 유니버설 제스쳐(Universal Gestures), 실시간 번역 (Live Translate), AI 업스케일링(AI Upscaling) 기능을 소개하며 소비자들에게 삼성 AI TV가 전해줄 수 있는 다양한 시청 경험 내용을 담았다.
한편, 삼성 비전 AI(Vision AI)는 사용자의 옆에서 일상을 더 쉽고 편리하게 만드는 동반자로서 역할을 하는 삼성 AI TV 기술의 지향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