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김진아 기자)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삼성 갤럭시 S25 엣지를 위한 새로운 테크 액세서리 라인업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라인업은 S25 엣지 전용 마그네틱 임팩트 케이스, 임팩트 HD 스크린 프로텍터 및 카메라 렌즈 프로텍터로 구성되며,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고려한 디자인으로 일상에 완벽하게 어우러진다.
케이스티파이의 베스트셀러 ‘임팩트 케이스’는 전 세계적으로 1,500만 개 이상 판매되며 뛰어난 내구성과 신뢰도를 입증해왔다. 임팩트 케이스는 얇고 가벼운 디자인으로 일상 속에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최대 2.5m 높이의 낙하에도 기기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에코샥(EcoShock) 충격 흡수 기술이 적용되었다. 또한, 미국 군사 등급(MIL-STD-810G)의 4배 기준을 충족하는 강력한 내구성을 제공한다.
갤럭시 S25 엣지 전용 마그네틱 임팩트 케이스는 얇고 가벼운 디자인에 더해 더욱 강력해진 마그네틱 기능으로 마그네틱 테크 액세서리와의 완벽한 호환은 물론, 비즈 스트랩, 바디 스트랩 등의 다양한 액세서리와의 조합을 통해 나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게 하였다. 삼성은 언팩 행사를 통해 삼성 갤럭시 S25 엣지를 공개했으며, 14일부터 사전 판매를 실시하고 국내 공식 출시일을 23일로 확정 지었다.
케이스티파이의 삼성 갤럭시 S25 엣지 전용 케이스는 케이스티파이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 동시 출시되며, 카카오 선물하기 및 국내 10곳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케이스티파이 공식 웹사이트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틱톡, 트위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