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니콘, 인기 미러리스·렌즈 구매 고객 캐시백 제공 프로모션

8월 31일까지 제품 구매 후 9월 15일까지 이벤트 신청 시 참여 가능

니콘이미징코리아가 여름 캐시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니콘)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여름 시즌을 맞아 니콘의 인기 미러리스와 렌즈 구매 고객에게 최대 90만 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여름 캐시백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풀프레임 미러리스 Z8을 비롯해 Z6III, Zf, Zfc의 Z 시리즈 미러리스 4종과, NIKKOR Z 14-24mm f/2.8 S, 70-200mm f/2.8 VR S 등 니콘의 고성능 렌즈 21종을 대상으로 한다. 카메라 바디 단품과 키트 제품 모두 행사 대상이다.

제품별로 제공되는 캐시백은 Z8, Z6III 각각 20만 원, Zf 15만 원, Zfc 5만 원이며, 렌즈는 최대 25만 원에서 최소 3만 원까지 차등 지급된다. 특히 카메라와 렌즈는 1인당 각 2대까지 신청할 수 있어, 최대 90만 원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초과 신청 시에는 카메라와 렌즈별로 합산 금액이 높은 순으로 2대까지 적용된다.

프로모션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늘부터 8월 31일까지 해당 제품을 구매한 후, 9월 8일까지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 및 승인을 완료하고 9월 15일까지 이벤트 신청을 하면 된다. 캐시백은 9월 30일에 일괄 지급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주은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부장은 "그동안 카메라 구매를 망설이던 고객분들께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대규모 캐시백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여름 휴가철과 함께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시기인 만큼 니콘의 제품으로 특별한 순간들을 더욱 선명하게 기록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