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여름의 리듬을 스피커에 담다···물놀이 블루투스 스피커 4종 소개

물놀이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는 찐 아이템! 방수 기능과 우수 음질 갖춘 스피커는?

우수한 방수 기능을 갖춘 블루투스 스피커 4종 (사진=JBL/소니/캔스톤/브리츠)

(씨넷코리아=김진아 기자)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이 다가오면서 많은 사람들이 바닷가나 수영장, 또는 자연 속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 위한 준비에 여념이 없다. 피서지에서 즐길 수 있는 여러 가지 아이템 가운데 아웃도어에 초점을 맞춘 블루투스 스피커는 가족 및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때 특히 유용하다. 야외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뛰어난 방수 기능과 고음질을 갖춘 블루투스 스피커 4종을 소개한다. 

■ 물놀이에 적합한 방수 기능과 휴대성을 갖춘 'JBL Flip 7'

JBL 플립 7은 IP68 방진 방수 기능으로 실제 현장에서 수조에 제품을 넣어도 이상 없이 작동했다 (사진=씨넷코리아)

플립 7은 업그레이드된 트위터와 IP68 방수 및 방진 기능으로 어디서든 안심하고 음악을 즐길 수 있으며, 최대 16시간 재생이 가능하다. 물놀이, 비 오는 날씨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물속에 침수되더라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JBL 특유의 깊고 풍부한 저음과 명료한 중고음을 제공하여 어떤 음악이든 생생하게 재생 가능하며 작고 가벼운 디자인으로 손쉽게 휴대하기 좋다. JBL Flip 7은 여름철 물놀이와 야외 활동에 적합한, 방수와 휴대성, 뛰어난 음질을 모두 갖춘 제품이며 가격은 16만9천 원이다.

■ 웅장하고 폭발적인 출력을 선사하는 소니 '얼트 필드 3'

얼트 필드 3 제품컷 (사진=소니)

이 제품은 ULT 버튼 하나로 풍성한 베이스 사운드를 구현하는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로, 마치 공연장 맨 앞줄에서 음악을 듣는 듯한 생생한 현장감과 심장을 두드리는 웅장하고 폭발적인 출력을 자랑한다. 손바닥에 들어오는 콤팩트한 사이즈와 무게도 1.2kg 정도로 가볍다. 또한 IP66/67 방진·방수 기능과 일상생활 충격 방지 기능을 갖춰 캠핑장이나 해변가, 수영장, 공원 등 야외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24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해 장시간 외부 활동에도 끊김 없이 음악을 즐길 수 있다. 판매가는 24만9천 원.

■ 감성적인 RGB 조명과 함께 즐기는 포터블 스피커 캔스톤 'M77BT AURORA'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캔스톤 'M77BT AURORA' (사진=캔스톤)

실내를 넘어 캠핑, 바닷가, 낚시, 등산 등 야외에서도 강력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한 캔스톤 M77BT AURORA는, 사용자의 일상과 여행을 음악으로 풍요롭게 채워주는 제품이다. 래식한 아날로그 감성과 현대적인 디자인 요소가 절묘하게 결합되어 있다. 낮에는 오브제 역할까지 하는 RGB는 단순한 장식이 아니라, 음악을 더 감각적으로 즐길 수 있는 또 하나의 요소다. 야외 사용성을 고려한 IPX7 방수 설계 또한 강점이다. 일상적인 물 튀김은 물론, 갑작스러운 소나기나 물놀이 환경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판매가는 공식 사이트 기준 6만9천800 원이다.

■ 공간 활용 마그네틱 적용한 스피커 브리츠 'BZ-MG9'

브리츠 'BZ-MG9' (사진=브리츠)

고급스러운 RGB 라이트와 강력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BZ-MG9'는 5가지 모드의 고급 RGB 라이트를 탑재하여 감각적인 조명 효과를 연출할 수 있으며, IPX6 등급의 방수 기능을 지원해 실내외 방수 방진 걱정없이 어디서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강력한 사운드를 구현하는 고품질 유닛을 탑재해 수준 높은 음질을 제공하며, 스피커 하단에는 마그네틱 자석이 적용되어 골프카트, 캠핑 장비, 냉장고 등 다양한 공간에 간편하게 부착해 활용할 수 있다. 판매가는 정가 6만9천900 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