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케이스티파이, 빈티지 감성 'KBO 테크 컬렉션' 공개

폰 케이스부터 맥세이프 카드월렛, 스내피 그립홀더까지 확장된 제품군 선보여

케이스티파이가 빈티지 무드를 담은 KBO 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 신규 디자인을 출시했다 (사진=케이스티파이)

(씨넷코리아=김진아 기자)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KBO 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지난 3월 처음 공개된 KBO 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에 더욱 다채로운 디자인이 추가되었으며, 2025 KBO 올스타전 시즌에 맞춰 야구 팬들의 추억과 열정을 테크 액세서리에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KBO 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은 KBO의 10개 구단(KIA 타이거즈, 삼성 라이온즈, LG 트윈스, 두산 베어스, kt 위즈, SSG 랜더스, 롯데 자이언츠, 한화 이글스, NC 다이노스, 키움 히어로즈)별 심볼을 빈티지 스타일로 재해석한 디자인으로, 각 팀 고유의 정체성과 향수를 자극하는 디테일이 돋보인다. 

새롭게 추가된 디자인은 각 구단의 정체성을 볼드한 콜라주로 스타일리시하게 풀어내었으며 케이스티파이는 이번 출시를 통해 폰 케이스 뿐만 아니라 맥세이프 카드월렛, 스내피 그립홀더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각 구단의 앰블럼이 야구공에 입혀진 스내피 그립홀더는 팬심을 자극하는 디자인은 물론, 안정적인 그립감을 제공하여 기능성과 디자인 두 가지를 동시에 제공한다. 해당 컬렉션은 아이폰 11 시리즈부터 최신 모델까지, 그리고 갤럭시 S시리즈와 Z시리즈까지 폭넓게 지원되어 다양한 유저층을 만족시킨다. 

더불어, KBO Collage 스페셜 세트는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소장 경험을 제공한다. 본 세트는 임팩트 케이스 1종과 스내피 그립 홀더 1종으로 구성되어, 일상 속에서도 열렬히 응원하는 야구 팬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게 하였다.

케이스티파이는 이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BO x 케이스티파이 케이스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야구 유니폼 및 가방 등에 부착 가능한 한정판 자수 와펜 세트(1종)를 증정한다. 한정 수량으로 제공되는 해당 프로모션은 야구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케이스티파이 공식 웹사이트, 국내 오프라인 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KBO 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의 새로운 디자인은 2025년 7월 3일부터 케이스티파이 공식 웹사이트를 비롯하여 국내 11곳의 주요 케이스티파이 스토어 및 케이스티파이 Co-Lab 앱,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전 세계 동시 오픈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케이스티파이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틱톡, X(구 트위터)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