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위메이드 '미르의 전설3', 23주년 기념 풍성한 혜택 제공

'23주년 기념 어워즈' 통해 수상자에게 '묵청대도' 실물 굿즈 수여

위메이드가 미르의 전설3 서비스 23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위메이드)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위메이드의 자회사 전기아이피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미르의 전설3'가 서비스 23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23일부터 8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미르의 전설3'는 23주년을 맞아 모든 35레벨 이상 이용자에게 ‘23주년기념상자’와 ‘23주년행운상자’를 선물한다. 이용자는 두 상자에서 ‘미르3기념주화’, 명성호패로 착용할 수 있는 ‘23주년기념패’와 ‘23주년행운구슬’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미르3기념주화’는 이벤트 NPC를 통해 버프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23주년행운구슬’은 ‘23주년기념상자’에서 얻는 ‘23주년강화석’으로 강화할 수 있다. 강화 수치가 특정 조건에 도달한 '23주년행운구슬'을 이벤트 NPC에게 가져가면 다채로운 보상이 지급된다.

시공 던전 이용 시에도 혜택이 주어진다. 이벤트 기간 시공 던전의 입장 레벨 제한이 완화되고, 아이템 드랍률이 30% 상승한다. 보스 격파 시 갑옷의 강도를 올려주는 ‘강력화기름(갑옷)’ 아이템도 확률적으로 제공된다.

게임 내 미션을 완료해 포인트를 획득하고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23주년 기념 포인트 이벤트’와 공식 유튜브 채널 댓글 이벤트 등 풍성한 즐길 거리도 마련되어 있다. 또, '23주년 기념 어워즈'를 개최해 수상자에게 한정판 ‘묵청대도’ 실물 굿즈를 제공한다. 

'미르의 전설3' 서비스 23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