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의 브랜드 철학인 ‘내구성’ 가치 반영한 이벤트···추첨 통해 밀레 커피머신 등 풍성한 경품 제공
(씨넷코리아=김진아 기자) 밀레코리아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고객의 사용 경험을 공유하는 참여형 이벤트 ‘My Miele Story(마이 밀레 스토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의 실제 사용 경험을 통해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프리미엄, 신뢰, 지속가능성을 입체적으로 전달하고자 기획했다. 특히, 최대 20년 내구성을 기준으로 제품을 개발하는 밀레의 브랜드 철학을 일상 속 경험과 연결해 고객과의 공감대를 넓힌다는 방침이다.
이벤트는 네이버 쇼핑스토리 내 이벤트 게시글을 통해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밀레 제품명과 사용 연수를 포함해 밀레 제품을 사용하며 느낀 특별한 순간이나 일상 속 경험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제품을 오래 사용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는 독특한 참여 방식이 눈길을 끈다.
응모 기간은 8월 31일까지이며, 당첨자는 9월 1일부터 5일 사이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밀레 라떼 마끼아또 유리컵 2P ▲감사 엽서 ▲밀레 온라인몰 10만 원 바우처를 제공하며, 이 중 1명에게는 다양한 커피 메뉴를 손쉽게 즐길 수 있는 ‘밀레 전자동 커피머신 CM 5310’을 추가 증정한다.
‘BEST 사연’으로 선정된 5명에게는 밀레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하는 다이닝 이벤트 초청 혜택이 제공된다. 밀레 전속 셰프가 밀레 주방 가전을 활용해 직접 요리하는 과정을 지켜보고 맛보는 시간을 통해 제품의 품질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자리다. 또한, 응모 사연 중 일부는 밀레코리아 공식 콘텐츠 인터뷰 주인공으로도 선정될 수 있다.
밀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My Miele Story’ 이벤트는 밀레코리아 20주년을 맞이해 고객의 생생한 이야기를 통해 밀레 제품의 진정한 가치를 공유하고,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더욱 공고히하기 위해 마련했다”라며, “오랜 시간 밀레 제품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고객 중심 활동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밀레코리아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고객 중심의 브랜드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최근 롯데백화점 인천점 매장을 수도권 백화점 최초 플래그십 콘셉트로 리뉴얼하고, 밀레 제품의 품질과 철학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탈바꿈시켰다. 또한, 정밀 진단, 맞춤 클리닝,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등을 결합한 프리미엄 유지관리 프로그램 ‘밀레 케어’를 출시하며 구매 이후까지 아우르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