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앱코, 온도 체크 미니타워 케이스 'U20MP 큐빅 미니+ 디스플레이' 출시

직관적으로 핵심 부품의 온도 확인 및 파노라믹 강화유리 디자인 요소 갖춰

앱코가 U20MP 큐빅미니+ 디스플레이를 출시했다. (사진=앱코)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앱코에서 LED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실시간으로 CPU 및 GPU의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프리미엄 PC 케이스 ‘U20MP 큐빅 미니+ 디스플레이’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제품은 직관적으로 핵심 부품의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과 함께 파노라믹 강화유리 디자인, RGB 튜닝 등 다양한 요소를 갖춘 컴팩트 올인원 케이스이다.

U20MP 큐빅 미니+ 디스플레이는 케이스 측전면에 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CPU 및 GPU의 온도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다. 고사양 게임이나 작업 시에도 내부 핵심 부품의 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 사용자 편의성과 안정성을 동시에 향상시켰다.

측면과 전면 패널이 모두 파노라믹 강화유리로 구성된 어항형 디자인을 채택해, 시스템 빌드와 RGB 튜닝 효과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다. 사용자 개개인의 개성과 감성을 담은 시스템 구성을 시각적으로 극대화할 수 있는 디자인이다.

또한, FRGB를 지원하는 U8 120mm 리버스 팬 2개를 포함하여 U8팬 총 3개를 기본 제공하여, 화려한 내부 RGB 시스템 구축이 가능하다.

앱코의 ‘U20MP 큐빅 미니+ 디스플레이’는 CPU 및 GPU 실시간 모니터링 기능부터 감각적인 디자인 요소까지 갖춘 프리미엄 케이스로, 상단에는 최대 2열 수랭쿨러 (280mm) 라디에이터를 장착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컴팩트한 고급형 튜닝 PC를 구성하려는 사용자에게 이상적인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신제품 U20MP 큐빅 미니+ 디스플레이는 8월 11일 출시했으며, 가격은 블랙 3만9천900 원, 화이트 4만5천500 원이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