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6일까지 제품 구매 및 24일까지 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 후, 12월 1일까지 이벤트 신청 가능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는 풀프레임 미러리스 신제품 ‘Zf 실버’ 발매를 기념해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9월 26일부터 판매를 시작하는 Zf 실버는 니콘의 대표 필름카메라 FM2에서 영감을 받은 헤리티지 디자인과 기존 제품의 탁월한 성능이 결합된 제품이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Zf 실버 구매고객에게 특별 제작된 ‘Zf Silver 핀 뱃지’를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Zf 전용 익스텐션 그립’ 또는 ‘픽디자인 에브리데이 v2 슬링백 Z커스텀’ 중 한가지를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9월 26일부터 11월 16일까지 신제품을 구매한 후, 11월 24일까지 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을 마치고 12월 1일까지 이벤트를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주은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부장은 “Zf 실버는 지난 2023년 Zf 출시 이후 고객분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따라 출시한 신제품”이라며 “익스텐션 그립, 슬링백 역시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제품으로 구성했으니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특별한 혜택까지 받아 보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Zf 실버는 기존 제품의 성능을 그대로 계승하면서 니콘 필름카메라 특유의 크롬 도금 마감을 더해 금속 질감에 가까운 실버 컬러를 구현하고,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총 6가지 색상으로 바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며, 올해 추가 예정인 필름 그레인 기능을 활용하면 필름 사진 특유의 감성을 구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