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9일 런칭 기념 특별 프로모션, FC바르셀로나 선수단 사인 유니폼 증정 이벤트 진행
(씨넷코리아=김진아 기자) 필립스(PHILIPS)가 오는 29일 프리미엄 기능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실속형 사운드바 'TAB4000'을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글로벌 음향기기 전문 제조회사 크레신가 수입하는 필립스 TAB4000은 복잡한 서브 우퍼 없이도 충분히 몰입감 있는 사운드를 구현하여 1~2인 가구와 소형 거실 환경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특히 콘텐츠별 맞춤형 사운드를 제공하는 '4가지 EQ 모드'를 통해 영화, 음악, 음성, 스포츠 등에 최적화된 사운드 설정으로 더욱 몰입감 있는 청취 경험을 선사한다. 이는 동급 제품 중 유일한 기능으로 TAB4000만의 차별화 포인트다.
2.0 채널 스테레오 구성으로 좌우 스테레오를 통해 다차원적인 공간감을 구현하며 최대 출력 60W로 웅장하면서도 섬세한 사운드 표현이 가능하다. 블루투스 5.4를 탑재해 휴대폰과 태블릿PC 등 다양한 기기와 끊김 없는 안정적인 무선 연결을 지원한다.
편의성 측면에서는 HDMI ARC 지원으로 복잡한 케이블 연결 없이 TV와 손쉽게 동기화할 수 있으며 기본 제공되는 리모컨으로 간편한 조작이 가능하다. 메탈 소재의 그릴과 모던한 블랙 컬러로 실내 인테리어에 조화롭게 어울리는 공간 미학적 디자인을 담고 있다.
크레신 관계자는 "TAB4000은 복잡한 설정 없이 TV보다 좋은 사운드를 원하는 1~2인 가구와 소형 공간 사용자를 위해 기획된 제품"이라며 "프리미엄 기능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실속형 사운드바로, 누구나 부담 없이 업그레이드된 홈 오디오 경험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필립스 TAB4000은 9월 29일부터 네이버, 쿠팡 등 온라인 주요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공식 출시가는 12만7천 원이며 런칭 당일 ‘프리비젼스 김도헌’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되는 런칭 기념 공동구매에서 한정 수량을 특별가 9만9천 원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출시 기념 이벤트로 필립스 앰비라이트 TV가 글로벌 축구 명문 구단 FC 바르셀로나의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고 있는 인연을 바탕으로 사운드바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지난 7월 내한 경기에 참가한 'FC 바르셀로나 선수단 사인 유니폼'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