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니콘이미징코리아, NIKKOR Z렌즈 22종 캐시백 프로모션 실시

NIKKOR Z 35mm f/1.2 S 포함한 Z 렌즈 22종 구매 시 최대 40만 원 캐시백 지급

니콘이미징코리아가 새해를 맞아 NIKKOR Z 렌즈 22종을 대상으로 캐시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니콘이미징코리아)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새해를 맞아 최대 40만 원까지 혜택을 제공하는 NIKKOR Z 렌즈 22종 캐시백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니콘의 미러리스 카메라 전용 NIKKOR Z 렌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40만 원까지 캐시백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대상 제품은 NIKKOR Z 35mm f/1.2 S, NIKKOR Z 135mm f/1.8 S PLENA를 포함한 총 22종이다.프로모션 참여를 위해서는 오늘부터 2026년 3월 2일까지 행사 제품을 구매한 뒤, 같은 달 9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을 마친 후, 3월 16일까지 캐시백을 신청하면 된다. 혜택은 1인 1계정 당 최대 2대까지 받을 수 있으며, 2대가 초과되는 경우 합계 지급액이 높은 순으로 2개까지만 적용된다. 이주은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부장은 “새해를 맞아 사진과 영상에 대한 새로운 도전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선물 같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NIKKOR Z렌즈의 매력을 폭 넓게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이번 프로모션과 같은 기간 동안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Z8, Z6III, Z5II, Zf 4종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60만원까지 캐시백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행사 기간과 참여 방법은 동일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