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이병찬 기자) 에이플러스엑스 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펄사 게이밍 기어가 포켓몬코리아와 협업해 인기 포켓몬 ‘피카츄’를 활용한 신제품 ‘X2 크레이지라이트(Crazylight) 포켓몬 피카츄 에디션’을 12일 국내 선보인다.
펄사 게이밍 기어는 그동안 글로벌 e스포츠팀 T1, Paper Rex(PRX)와 협업을 비롯해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이소룡 에디션 등 다양한 협업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세계적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포켓몬스터 IP와 협업으로, 그중에서도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피카츄를 모티브로 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된 ‘X2 Crazylight 포켓몬 피카츄 에디션’은 많은 게이머로부터 성능을 인정받은 ‘Pulsar X2 Crazylight’를 기반으로 제작했다. 약 35g 초경량 설계를 통해 빠른 컨트롤과 정밀한 플레이를 지원하며, 장시간 사용 시 발생할 수 있는 손목과 어깨 피로를 최소화한다.
디자인 측면에서는 피카츄 메인 색상인 노란색을 기반으로, 내부 구조가 드러나는 클리어 디자인을 적용했다. 여기에 전기 타입인 피카츄를 연상시키는 전기 라인을 제품 전체에 더해 생동감 있는 비주얼을 완성했다.
또한 DPI 조절이 가능한 8K 2버튼 동글에 피카츄 아크릴을 장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마우스와 컬러를 맞춘 디자인은 물론, 다양한 라이트 효과를 통해 사용 중에도 피카츄 아크릴이 시각적으로 돋보이도록 했다.
신제품 ‘X2 Crazylight 포켓몬 피카츄 에디션’은 12일부터 온라인 판매처와 함께 펄사 오프라인 매장인 플레이스토어 서울에서 판매를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