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박준범 기자)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가 네이버 공식스토어에서 2일부터 9일까지 ‘에이펙스 프로 Gen 3’ 게이밍 키보드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판 스틸시리즈 키캡을 증정한다고 전했다.
스틸시리즈 네이버 공식몰에서 ‘에이펙스 프로 Gen 3’ TKL 및 풀키 게이밍 키보드 구매 시 약 8만 원 상당의 스틸시리즈 에디션 PBT 키캡을 받을 수 있다. 이번에 증정되는 스틸시리즈 에디션 키캡은 커스텀 키보드 제작사 시이닷(C.E.DOT)과의 협업하여 제작되었다.
‘에이펙스 프로 Gen 3’(Apex Pro Gen 3) 게이밍 키보드는 강력한 성능은 물론, 속도와 내구성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최신 옴니포인트(OmniPoint) 3.0 기술을 통해 0.54ms의 빠른 응답 속도와 함께 0.1mm부터 4.0mm까지 0.1mm 간격으로 40단계의 입력 지점 선택지를 제공하고, 표준 기계식 스위치(6ms)보다 11배 빠른 속도를 구현해 스피드 측면에서 경쟁우위를 제공한다.
또한, 에이펙스 프로 Gen 3 시리즈는 발로란트 등의 게임에서 필수 기능이 된 래피드 트리거를 비롯해 래피드 탭, 프로텍션 모드 등 고급 GG 소프트웨어 기능으로 무장한 스틸시리즈 GG 퀵셋(GG QuickSet)을 제공한다. 게이머들은 GG 퀵셋을 통해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프로 e스포츠 선수들이 사전 선별한 프로필을 손쉽게 선택할 수 있으며, 몇 번의 클릭만으로 래피드 트리거와 같은 기능은 물론이고, 작동 수준, 조명 등 필수 기능을 최적화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에이펙스 프로 Gen 3 키보드는 개별 키를 윤활 처리하여 타이핑 흔들림을 줄여주는 프리미엄 스위치 스태빌라이저(switch stabilizer)를 비롯해 3중 흡음재 등이 적용되어 부드러운 사운드와 타건감을 선사한다.
이혜경 스틸시리즈 코리아 지사장은 “많은 게이머분들이 에이펙스 프로 Gen 3 게이밍 키보드를 사랑해주신 덕분에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말하며, “스틸시리즈는 앞으로도 뛰어난 성능뿐만 아니라 고급스럽고 유니크한 디자인의 게이밍 기어를 선보여 보다 다양한 게이머분들과 승리의 영광을 함께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