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스틸시리즈, '이터널 리턴 마스터즈 시즌 9' 우승 팀 게이밍 기어 지원

페이즈 클랜, T1 등 다양한 e스포츠 팀 지원 이어가

경기 이네이트 이터널 리턴 마스터즈 시즌 9 우승 팀 (사진=스틸시리즈)

(씨넷코리아=박준범 기자) 세계 최초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는 국내 대표 배틀로얄 e스포츠 대회인 '이터널 리턴 마스터즈 시즌 9'의 우승 팀인 경기 이네이트에 게이밍 지어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현재 스틸시리즈는 글로벌 e스포츠팀 페이즈 클랜, T1 등 다양한 e스포츠 팀을 지원하고 있으며, 이러한 활동의 일환으로 경기 이네이트 이터널 리턴 팀에도 다양한 게이밍 기어를 지원하게 됐다.     

우승컵을 든 경기 이네이트 이터널 리턴 팀 소속 DaSoo(최경렬) 선수와 JINho(정진호) 선수는 ▲아크티스 노바 5 무선 게이밍 헤드셋, ▲에이펙스 9 TKL 게이밍 키보드, ▲에어록스 3 무선 스노우 게이밍 마우스, ▲QcK Heavy Large 게이밍 마우스패드를, ZeroJin(윤영진) 선수와 ing9(전인국) 선수는 ▲아크티스 노바 5 무선 게이밍 헤드셋, ▲에어록스 3 무선 스노우 게이밍 마우스, ▲QcK Heavy Large 게이밍 마우스패드를 사용했다.     

아크티스 노바 5 무선 게이밍 헤드셋은 32Khz/16비트 오디오를 지원하는 고대역폭 칩셋이 탑재된 AI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를 통해 잡음 없이 선명한 음성을 전달한다. 또한, 265g의 가벼운 무게 및 조절 가능한 이중 힌지 헤드밴드와 유연한 보조 헤드밴드를 통해 장시간 플레이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모바일 앱에 연동하여 실시간으로 오디오 설정을 변경하고 오디오 엔지니어, e스포츠 선수, 게임 개발자들에게 피드백을 받아 게임별로 최적화된 200개 이상 오디오 프리셋을 설정할 수 있다.     

에이펙스 9 TKL 게이밍 키보드는 옵티포인트(OptiPoint) 광학 스위치를 탑재하여 키 입력 지점 깊이를 감지하여 33% 더 빠른 작동이 가능하며, 제로 바운스 및 0.2ms의 초고속 응답 시간을 제공한다. 에이펙스 9 TKL 키보드의 더블샷 PBT 키캡은 향상된 내구성과 타이핑 정확도를 위해 고유한 질감으로 설계됐다.     

에어록스 3 무선 스노우 게이밍 마우스는 68g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트루무브 에어(TrueMove Air) 게이밍 센서를 탑재했으며, 18,000 CPI, 400 IPS 추적속도, 40G 가속도를 지원한다. 퀀텀 2.0 무선 기술로 보다 안정적으로 2.4GHz 및 블루투스 무선 연결을 지원하고 최대 200시간의 배터리 타임을 제공한다.     

이혜경 스틸시리즈 코리아 지사장은 “경기 이네이트 이터널 리턴 팀 마스터즈 시즌 9 우승을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말하며, “스틸시리즈는 e스포츠와 협력을 통해 보다 많은 게이머들과 승리의 영광을 함께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박준범 기자june@cnet.co.kr

다양한 IT 소식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