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엔터프라이즈

캐논X아이돌 사진작가 '무궁화소녀' 콜라보…감성 사진전 개최

백예린·이달의 소녀 등 아티스트 화보 사진·포토카드 등 약 90점 전시

캐논과 무궁화소녀 사진 작가와 함께 콜라보한 사진전 '무궁(MUGUNG)' 전시 포스터 (사진=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아이돌 전문 사진가 ‘무궁화소녀’ 감성 사진전 ‘무궁(MUGUNG)’을 8월 16일까지 캐논갤러리에서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사진전은 특유의 신비롭고 감성 가득한 색감의 사진으로 SNS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사진가 ‘무궁화소녀’의 사진 작품으로 이루어졌다. 무궁화소녀는 백예린·투모로우바이투게더·이달의 소녀 등 인기 아이돌을 포함 아티스트 화보 및 광고 촬영, 사진 강의 등을 진행하고 있다. 또 캐논 풀프레임 미러리스 EOS R 시스템을 사용하는 젊은 아티스트 ‘EOS Rtist(R티스트)’로도 활동 중이다.     

‘무궁(MUGUNG)’ 사진전은 빈티지하면서 따뜻한 색감으로 촬영한 인물, 풍경 사진의 개인 작업 세션과 아이돌, 아티스트 화보 작업 사진, 포토카드 등 상업 사진 섹션으로 나누어 구성된다. 풍경, 아티스트, 소년 소녀, 인어왕자, 명화 등을 주제로 총 90점의 작품이 전시된다. 전시되는 사진 작품은 캐논의 풀프레임 미러리스 EOS R6와 EOS R 등으로 촬영되어 빈티지한 색감이 한층 더 따뜻하고 선명하게 표현됐다.     

특히 전시장 내 별도 공간에는 빈티지 카펫, 커튼, 거울, 이젤 등이 설치된 ‘소녀의 방’ 컨셉으로 감성 넘치는 포토존이 마련됐다. 관람객들은 작품을 관람하고 무궁화소녀의 감성이 가득 담긴 셀피존에서 자유롭게 인증샷을 촬영할 수 있다.     

한편, 본 사진전에서는 관람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전시작가 무궁화소녀가 직접 화보 사진을 촬영해주는 이벤트로 오는 8월 7일에 캐논갤러리 내 포토존에서 진행한다. 특유의 감성과 색감으로 표현되는 따뜻한 개인 화보 사진 촬영의 기회뿐만 아니라, 이미지 파일과 함께 포토프린터로 출력해 증정할 계획이다.      

‘무궁(MUGUNG)’ 사진전은 캐논갤러리에서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관람료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전시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캐논코리아컨슈어미징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