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비코어랩, KITAS 2021서 대표 무선 충전기 '뮤란드 C3' 공개

(씨넷코리아=최인영 기자) 비코어랩이 지난 22일부터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11회 스마트 디바이스 쇼 2021(KITAS 2021)’에 무드등 무선충전기 ‘뮤란드 C3’ 외 다수 제품을 대거 공개했다.

KITAS 2021은 신한전람이 주최하는 스마트 디바이스 박람회로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전시업계 시장이 축소됐음에도 불구 총 136개 기업, 총 176개 부스가 참여해 대중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자가진단키트를 꼭 구매해야 입장할 수 있어 방역 수칙도 완벽하게 지키며 문제 없이 치뤄졌다.

이번 전시회에서 비코어랩은 ‘뮤란드(MEWLAND)’의 대표 기기 무드등 무선충전기 C3를 공개하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이 외에도 ▲무선충전 보조배터리 C1/C2 ▲전자저울·전동 다지기 퀵서 ▲저주파 온열 목 마사지기 H1 ▲차량용 마그네틱 거치대 M1 ▲휴대용 무선가습기 모이스트를 선보였다. 이밖에 루오딘 브랜드 ▲미니멀리즘 디자인 UVC 칫솔살균기 ▲항균모가 적용된 깨끗칫솔도 함께 등장했다.

한편, 부스에서는 제품을 체험한 방문객 약 500명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이벤트는 현장에서 조기 종료 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비코어랩 관계자는 “KITAS 2021은 비코어랩에게 여러모로 의미가 있는 행사이다. 온라인으로 선보이던 제품을 사용자에게 직접 체험할 기회였으며, 얼마 전 새롭게 런칭한 루오딘 브랜드도 사용자들에게 알릴 수 있었기 때문이다”라며 “기회가 된다면 다양한 전시회를 통해서 제품들을 더 체험할 기회를 많이 만들 계획이다.”이라고 말했다.

최인영 기자ellie@cnet.co.kr

IT 소식을 빠르고 쉽게 전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