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엔씨소프트 '블소', 신규 각성 계열 추가 및 1인 던전 업데이트 진행

직업 변경 시스템 추가···새로운 직업에 맞춰 소유한 장비도 교환

(씨넷코리아=최인영 기자) 엔씨소프트(이하 엔씨)가 PC MMORPG ‘블레이드&소울’(이하 블소)에 신규 각성 계열 ‘천수’를 추가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엔씨가 추가한 천수는 블소 직업 중 하나인 ‘기권사’ 신규 각성 계열로 내공과 생명력을 모아 얻은 ‘천수관음’ 힘을 활용한다. 이는 광범위한 공격을 펼치고 동료를 일정 시간 불사 상태로 이끈다. 유저는 ‘고속성장 이용권’을 사용해 빠르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소울 부스트’ 이벤트에 참여하면 더 빠른 성장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엔씨는 신규 1인 던전 ‘나한도’도 업데이트했다. 나한도는 몰려오는 적들을 빠르게 처치하는 랭킹 경쟁 콘텐츠로 입장 전에 선택한 전략 카드를 활용해 전투 흐름을 유리하게 바꿀 수 있다. 유저는 최상위 랭커 등극 시 ▲무공 비급 4편 전설 휘석 인장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직업 변경 시스템’도 추가된다. 유저는 다음달 6일까지 N샵에서 ‘직업 변경 이용권’을 구매 후 다음달 13일까지 원하는 직업으로 변경할 수 있다. 새로운 직업에 맞춰 캐릭터가 소유한 장비도 교환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레이드&소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인영 기자ellie@cnet.co.kr

IT 소식을 빠르고 쉽게 전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