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고프로, 액션캠 '히어로10' 블랙 최신 펌웨어 업데이트 공개

시네마틱 및 저조도 영상 촬영을 위한 24fps 추가

▲히어로10 블랙(사진=고프로)

(씨넷코리아=김나래 기자) 고프로는 신제품 카메라 히어로10 블랙(HERO10 Black)의 최신 펌웨어 업데이트를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히어로10 블랙 펌웨어 1.2 버전은 ▲맥스 렌즈 모듈(Max Lens Mod) 지원 ▲5.3K 동영상 촬영 시 초광각 렌즈 슈퍼뷰(SuperView) 지원 ▲고화질 해상도에서 24fps 지원을 통해 액티비티, 1인칭, 시네마틱, 저조도 등 다양한 환경에 최적화된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이번 업데이트로 히어로10 블랙에 맥스 렌즈 모듈이 지원된다. 히어로10 블랙에 맥스 렌즈 모듈 장착 시 동영상 안정화 기능이 극대화되어 액티비티 및 역동적인 장면을 더욱 흔들림 없이 촬영할 수 있다. 또한, 수평 잠금 기능을 이용하면 수평축 혹은 수직축이 유지되어 더욱 안정적인 촬영이 가능하다.

아울러 5.3K 해상도로 동영상 촬영 시 초광각 렌즈 슈퍼뷰가 지원된다. 슈퍼뷰는 고프로 카메라에서 지원하는 가장 넓은 디지털 렌즈로, 초고화질 영상과 155도 화각이 만나면 1인칭 영상과 같이 몰입감이 필요한 장면을 더욱 생생하게 촬영할 수 있다.

이 외에도 5.3K, 5K, 4K, 1080p 등 고화질 해상도에 24fps가 지원된다. 24fps는 시네마틱, TV, 영화 촬영에 최적화된 프레임으로 피사체 및 풍경의 영상미를 극대화한다. 또한, 저조도 촬영에도 적합해 밤하늘 및 야경 촬영 시 사용자에게 최고의 촬영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고프로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펌웨어 업데이트는 모든 히어로10 블랙 사용자에게 최고의 촬영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되었다”며 “업그레이드된 히어로10 블랙과 함께 여러분의 잊을 수 없는 모험을 더욱 창의적으로 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나래 기자natalie@cnet.co.kr

새롭고 기발한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