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플스 게임하면 세뱃돈이 와르르" SIEK, 설 연휴 맞이 '렛츠 플레이' 진행

150만 원 상당 세뱃돈 봉투 증정…PSN 회원 대상 2월 20일까지 실시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가 설 연휴를 맞아 2월 1일부터 20일까지 '렛츠 플레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총 3개 카테고리로 ▲Press to Play ▲Connect to Play ▲Time to Play가 마련됐다. 카테고리별로 상위 50위 안에 든 우승자 150명에게 총 150개의 세뱃돈 봉투가 주어질 예정이다. 특히 1등은 최대 150만 원 상당의 세뱃돈 봉투를 받을 수 있다. 캠페인 등록 기간은 오늘부터 2월 20일까지다.

캠페인 등록 방법은 간단하다. 우선 PSN에 가입된 아이디로 ‘렛츠 플레이 공식 홈페이지’에 캠페인 기간 내 로그인한 뒤 이용약관에 동의 후 플레이스테이션4 또는 플스5 게임을 즐기면 된다.

이번 캠페인 승자는 게임 플레이 시간 및 미디어 앱 사용 시간을 기준으로 선정된다. 각 플레이 카테고리에 따라 상위 50명에게 가입된 PSN 아이디에 포함된 이메일로 안내될 예정이다.

우승자는 순위별로 지정된 상품 카테고리(▲백화점 상품권 ▲간편결제 기프트카드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12개월 이용권 ▲편의점 상품권 ▲커피 기프트카드 등)에서 원하는 경품을 선택하면 된다.

Press to Play 카테고리 출전자는 자신이 원하는 엔터테인먼트 앱(비게임 앱)을 골라서 이용할 수 있다. 각 출전자가 이용하는 모든 비게임 앱은 출전자의 총 사용 시간에 포함되어 계산된다. 각 지역별로 가장 긴 시간(총 이용 시간)을 이용한 상위 50명의 출전자에게는 경품이 주어질 계획이다.

Connect to Play는 플스4와 플스5 게임 타이틀 중에서 온라인 멀티플레이 모드를 플레이하면 된다. 각 출전자가 플레이하는 게임 타이틀은 해당 출전자의 총 플레이 시간에 포함되어 계산된다. 각 지역별로 가장 긴 시간(총 플레이 시간)을 플레이한 상위 50명의 출전자에게 경품이 주어진다. 단, 무료 플레이 게임 타이틀은 제외된다.

Time to Play는 플스4와 플스5 게임 타이틀 중에서 오프라인, 로컬 멀티플레이 모드를 플레이한 출전자에게 총 플레이 시간을 계산해 지역 상위 50명에게 경품을 주는 카테고리다. 무료 플레이 게임 타이틀을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모드로 플레이하는 것도 포함된다.

한편, SIEK는 플레이어가 친구 및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26일부터 2월 9일까지 엄선된 플스5와 플스4 소프트웨어, 플레이스테이션 VR 및 듀얼쇼크4 무선 컨트롤러(일부 색상) 등 다양한 플레이스테이션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본 행사는 플레이스테이션 파트너샵 플러스 또는 일부 파트너샵 매장에서 한정 수량 진행된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