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에픽스토어 이번 주 무료 게임 '바이오쇼크: 더 컬렉션' 선정

6월 2일까지 무료 다운 로드 제공

에픽게임즈 스토어의 금주 무료 게임 '바이오쇼크 더 컬렉션' (사진=에픽게임즈)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에픽게임즈 스토어가 명작 게임 '바이오쇼크' 3부작 시리즈 리마스터 버전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이자 언리얼 엔진, 스토어 및 디지털 창작 생태계를 위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에픽 메가 세일의 일환으로 선보이는 무료 명작 게임 두 번째 작품인 '바이오쇼크: 더 컬렉션'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에픽 메가 세일'은 20일부터 6월 16일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매주 최고의 명작 게임을 에픽게임즈 스토어 사용자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바이오쇼크: 더 컬렉션'은 바이오쇼크 3부작 시리즈의 리마스터 버전이다. 깊이 있는 시나리오와 혁신적인 게임성으로 현 세기 최고의 게임 중 하나로 평가받는 이 게임은 주인공인 잭이 대서양 한가운데서 수중도시 '랩처'를 발견하면서 겪는 이야기를 담았다.     

전작 엔딩의 8년 후를 다룬 ‘바이오쇼크 2’, 스팀펑크 분위기를 풍기는 비행 도시 '컬럼비아'로 무대를 옮긴 '바이오쇼크: 인피니트'까지 총 3부작으로 구성된 바이오쇼크: 더 컬렉션은 FPS 장르에 예술적 내러티브를 가미해 게임의 재미는 물론 예술 작품과도 같다는 찬사를 받고 있다.     

두 번째 무료 명작 게임 '바이오쇼크: 더 컬렉션'과 '에픽 메가 세일'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