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골프는 쿨샷과 함께" 니콘, 고객 초청 '굿샷 라운딩 이벤트' 실시

쿨샷 구매 및 정품등록 고객 16명 추첨, 가평베네스트 골프클럽서 프로 레슨 및 라운딩 제공

니콘이미징코리아, 굿샷 라운딩 이벤트 실시 (사진=니콘이미징코리아)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가 본격적인 라운딩 계절을 맞아 골프 거리측정기 COOLSHOT(이하 쿨샷) 구매 고객 대상 ‘굿샷 라운딩 이벤트’를 30일부터 실시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고객 초청행사는 추첨을 통해 골프 클럽에서 라운딩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형식이다. 응모 대상은 올해 쿨샷 구매 후 정품 등록을 마친 만 19세 이상 고객이며, 다음 달 13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당첨자는 9월 16일 총 16명을 발표하며 노쇼 방지를 위한 참가비는 5만 원이다.

굿샷 라운딩 이벤트는 가평베네스트 골프클럽에서 9월 27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진행된다. 프로골퍼의 원포인트 레슨과 점심식사 등이 제공되며, 라운딩 결과에 따라 ▲1등에게 쿨샷 프로투 스테빌라이즈드(59만8천 원 상당) ▲2등은 쿨샷 라이트 스테빌라이즈드(49만8천 원 상당) ▲3등에게는 쿨샷 50i(44만8천 원 상당)를 상품으로 증정한다.

또한,차순위 고객들에겐 에실로코리아 변색렌즈 트렌지션스 렌즈 교환권, 자성스포츠 파워3 스윙분석기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며 모든 참가자에게는 니콘 로고가 새겨진 R3 프렌즈 에디션과 스미스앤레더의 니콘 프리미엄 레더 볼파우치(옐로우)를 증정한다.

정해환 니콘이미징코리아 대표는 “KPGA 공식 골프 거리측정기인 COOLSHOT은 프로 선수들뿐만 아니라 일반 유저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라며 “저희 제품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골프의 저변 확대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