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뷰소닉, 11월 전 세계 축구 축제 맞이 'M2e·플렉스빔' 프로모션 실시

서울숲 팝업 스토어 오픈 및 제품 할인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예고

(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뷰소닉(ViewSonic)이 다가오는 전 세계 축구 시즌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27일부터 11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제품 할인은 물론 구매 고객 사은품 증정 행사 뿐 아니라 추후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도 서울숲에서 개최되는 등 풍성한 이벤트들이 준비 되어있다. 

이번 행사는 M2e와 M1 mini Plus 제품 할인 행사이다. 뷰소닉 프로젝터 공식 총판인 ABC코리아와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15%라는 파격적인 할인율을 자랑하는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은 10월 27일부터 11월 20일까지이다. 

본 행사에 대상 제품은 1080P(1,920x1,080 픽셀) 고해상도와 하만카돈 스피커 탑재로 우수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뷰소닉 미니빔의 끝판왕 ‘뷰소닉 컬러빔 M2e’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휴대성을 자랑하는 ‘뷰소닉 플렉스빔 M1 mini Plus’두 가지로 뷰소닉 포터블 미니빔프로젝터의 인기 제품들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과 아직 공개되지 않은 행사들은 뷰소닉 공식 웹사이트와 공식 인스타그램, 공식 판매처 ABC코리아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뷰소닉은 3,800안시루멘 FHD 스마트 LED 빔프로젝터 X29FH, X30ST를 출시하여 3세대 LED 광원 무수은 램프프리 프로젝터 라인업을 업그레이드했다.

홍상현 기자willy@cnet.co.kr

재미있는 IT 소식, 윌리 기자가 전달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