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니콘이미징코리아, 유저와 함께 만드는 2023 캘린더 증정 이벤트 마련

공식 홈페이지 로그인 후 참여, 응모 접수 후 총 12명 작품 최종 선정 예정

니콘이미징코리아가 유저들과 함께 만드는 '2023 니콘 캘린더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니콘이미징코리아)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가 11월 24일부터 내달 11일까지 ‘2023 니콘 캘린더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캘린더는 니콘 고객들의 작품으로 완성된 것이 특징이다. 니콘은 지난 10월부터 ‘2023년 니콘 캘린더 프로젝트’를 통해 고객들의 사진을 응모 받아 총 12명의 작품을 최종 선정하고, 이 사진들로 구성된 탁상용 캘린더를 제작하여 증정한다.     

증정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홈페이지 로그인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버튼 누르면 간단하게 참여가 가능하며, 무작위 추첨을 통해 총 1천 명을 선발해 12월 13일 이후 캘린더를 우편 발송할 예정이다.      

채윤석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부장은 “2023 캘린더는 니콘 유저들의 사진으로 구성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으며,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물하고자 증정 이벤트까지 기획하게 됐다”며 “니콘 유저들의 멋진 작품을 감상하며 연말 따듯하게 마무리하시고, 내년에도 니콘과 함께 행복한 사진 생활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지난 2019년부터 고객들을 대상으로 캘린더 증정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온라인 이벤트 외에도 전국 오프라인 판매점 등에서 한정 수량으로 캘린더를 배포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