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디즈니를 선물해요" 이노스, 정경미와 'R7 로봇 청소기 마블 에디션' 행사 진행

오전 11시 네이버 메가위크 '방문판매 정경미' 라이브 진행

'사랑하는 이에게 디즈니를 선물하세요'에 참가한 이노스 제품, 정경미 이미지 (사진=이노스)

(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IoT 전문기업 이노스가 디즈니코리아 캠페인에 참여해 29일 11시부터 '방문판매 정경미  네이버 메가위크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연말 시즌을 맞아 한 달간 다양한 디즈니 상품과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는 '사랑하는 이에게 디즈니를 선물하세요'라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노스도 디즈니 마블(MARVEL) 아이언맨 캐릭터 컬래버 제품인 'R7 라이다 로봇 청소기'를 필두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29일 오전 11시 '방문판매 정경미 N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송출되며, 이노스는 메인 이벤트인 'R7 라이다 로봇 청소기 마블 아이언맨 에디션' 50% 할인과 ▲창문 로봇 청소기 ▲블랙펜서 블루투스 스피커 ▲스마트 플러그 ▲스마트 전구 ▲ 디지털 체중계 ▲스타벅스 기프티콘 ▲네이버페이 2% 추가 적립 등 다양한 사은품 제공 과 여러가지 라이브 방송 이벤트를 준비했다.

R7 라이다 로봇 청소기는 ▲두 가지 특허 출원 ▲자체 금형 제작 ▲최신 스펙 탑재 등 약 1년 간의 개발 기간에 걸쳐 다양한 테스트 진행 후 출시된 완성도 높은 제품이다. 본 제품은 이노스에서 개발한 '이노스홈' 앱을 통해 스마트폰 제어를 지원하며, LDS+ItoF 라이다 센서와 4,500pa 흡입력을 기반으로 ▲UV 살균 램프 탑재 ▲대용량 배터리 ▲스마트 맵핑 ▲H14 필터 등 여러가지 최신 기술을 접목시킨 진공 청소부터 물걸레 청소까지 지원하는 올인원 제품이다.

홍상현 기자willy@cnet.co.kr

재미있는 IT 소식, 윌리 기자가 전달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