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콘텐츠

"노캔 헤드폰으로 분위기 내볼까" 소니, 'WH-1000XM5'로 즐기는 연말 플레이리스트 공개

신나는 연말 분위기 선사하는 겨울 플레이리스트 소니뮤직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서 공개

소니코리아가 소니뮤직코리아와 함께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5로 즐기는 연말 맞이 겨울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한다. (사진=소니코리아)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소니코리아가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소니뮤직코리아)와 함께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에 듣기 좋은 신나는 분위기의 겨울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플레이리스트는 최상의 사운드와 몰입감을 선사하는 소니의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5’와 조화를 이루는 것은 물론, 소니뮤직코리아 소속 음악 전문가들이 엄선해서 추천한 음악으로 구성됐다.     

소니뮤직코리아는 해외 아티스트의 한글자막 뮤직비디오, 라이브영상은 물론, 한국 팬들을 향한 특별한 인사, 한국에서 온 선물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접할 수 있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손이 가는 플레이리스트란 의미의 ‘sonpl(쏜플)’ 코너를 통해 소니뮤직코리아 소속 음악 전문가들이 다양한 TPO(시간, 장소, 상황)에 적합한 최신 곡을 큐레이션해 포스팅하는 유튜브 음악 플레이리스트 시리즈를 제공하고 있다.     

소니코리아와 소니뮤직코리아가 협업해 선보인 이번 플레이리스트는 마이클 잭슨(Michael Jackson), 머라이어 캐리(Mariah Carey), 카밀라 카베요(Camila Cabello), 크리스 브라운(Chris Brown) 등 여러 아티스트들의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캐롤을 비롯한 경쾌한 연말 분위기를 자아내는 팝 음악으로 구성돼 있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에 마음을 풍성하게 채워주는 음악들로 선곡한 것이 특징이다.     

WH-1000XM5는 새롭게 적용된 기술을 통해 한층 더 향상된 업계 최고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 성능 및 고품질 사운드를 자랑하며, 8개의 마이크와 자동 노이즈 캔슬링 최적화 기능은 물론 신형 드라이버와 고성능 부품을 탑재해 몰입감 넘치는 풍성하고 생생한 사운드 경험을 제공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마음이 풍성해지는 신나는 연말을 선물하고자 소니뮤직코리아와 함께 겨울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올 겨울에는 MZ 세대 사이에서 핫한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5’와 뉴에라가 선사하는 겨울 패션으로 따뜻하고 멋스러운 겨울을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소니뮤직코리아 관계자는 “소니코리아와 함께 겨울을 주제로 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연말에 어울리는 음악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특별하다. 연말 특유의 따뜻하면서도 설레는 느낌을 주는 음악과 함께 모든 분들이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기원한다”라고 전했다.

또한, 소니코리아와 소니뮤직코리아의 콜라보레이션 플레이리스트 공개를 기념해 소니뮤직코리아 유튜브 채널에서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5와 뉴에라 비니와 어울리는 나만의 겨울 패션 스타일을 소개하는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WH-1000XM5를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뮤직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서 확인할 수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