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넥슨,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 메인 스토리 Vol.3 후반부 업데이트 전개

휘몰아치는 '에덴조약' 대장정 마지막 장 이야기 담겨

넥슨이 '블루 아카이브' 메인 스토리 Vol.3 후반부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사진=넥슨)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넥슨이 자회사 넥슨게임즈가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에 메인 스토리 Vol3. ‘에덴조약 편: 제4장 잊혀진 신들을 위한 키리에’ 후반부를 업데이트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스토리에서는 ‘아리우스 스쿼드’를 유린하는 ‘미카’를 막아서고 선생님과 ‘아츠코’의 피난에 도움을 주는 ‘사오리’와 학생들의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미카’와 ‘사오리’의 교차하는 과거 속 학생들 각자가 도달한 해답과 이로 인해 펼쳐진 결과의 마지막 장이 펼쳐진다.     

이와 함께 ‘아리우스 분교’ 소속 신규 학생 ‘사오리’를 추가한다. ‘사오리’는 폭발 타입 스트라이커로, ‘EX 스킬: et omnia vanitas!’를 사용할 시 적 1인에게 공격력에 비례한 확정 치명 대미지를 가한다. 또, ‘아루’ ‘시로코(라이딩)’, ‘아리스’ 모집을 복각하고 ‘특수작전: 데카그라마톤 편’의 3차 이벤트를 업데이트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아리우스 자치구 탐사 미션2’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14일까지 메인 스토리 완료, ‘스케쥴’ 진행, 성장 재료 수집 등 다양한 미션을 완수하면 ‘수제 화환’을 지급하며, 이를 100개 보유한 이용자에게는 ‘청휘석’ 1,200개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2월 28일까지 ‘임무’, ‘특별의뢰’를 완료하면 보상을 3배로 획득할 수 있는 ‘보상 3배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외 발렌타인 데이 기념 ‘샬레의 달콤한 특별 보급’ 이벤트를 실시한다. 2월 20일까지 게임에 접속 시 매일 100 ‘AP’를 선물한다.     

‘블루 아카이브’ 메인 스토리 Vol3. ‘에덴조약 편: 제4장 잊혀진 신들을 위한 키리에’ 후반부 업데이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